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아역배우 김석 프로필 근황 승마

1오늘의 정보1 2021. 2. 4. 22:08

아역배우 출신 승마선수 김석 프로필 근황

아역배우 김석의 근황 소식을 살펴보니 아역배우에서 승마선수로 전향했다고 합니다.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는데 승마 실력도 좋다고 하네요. 과거 다양한 작품에서 아역스타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역배우 김석의 근황 승마 등 다양한 정보와 최근 근황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어린 시절 사진과 승마선수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겸 승마선수 김석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석, 국적 한국, 1992년 8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옥천 초등학교, 강릉 중학교, 경기 고등학교, 한양대학교, 관동대학교이며 키 174cm, 몸무게 70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팀 강원도 승마협회로 데뷔 시기는 1997년 영화 '넘버쓰리'라고 하네요. 그밖에 혈액형,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밖에 경력 사항은 2010년 광저우아시안게임 승마 국가대표, 2011년 승마 국가대표, 2012 승마 국가대표, 2013 승마 국가대표, 2014년 인천아시아게임 승마 국가대표, 2018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승마 국가대표 장애물 종합무술입니다.

 

김석 직업 아역 배우 출신 승마선수입니다. 과거 1997년 영화 '넘버3'에서 태주 아이 역을 맡으며 데뷔를 했습니다. 2004년 영화 '아홉살 인생'에서는 백여민 역을 맡았는데 귀엽고 개성있는 연기를 보여줬으며 2006년 드라마 '궁'에서는 채경이 남동생 신채준 역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고 하네요. 그밖에 서동요, 선덕여왕, 대조영, 주몽, 서동요, 장길산 등 사극에서 자주 활약을 했습니다. 2006년에는 kbs 연기대상 청소년연기상, 2009년에는 전국단체승마대회 고둥부 표준장애물 경기 금메달 수상을 했습니다.

 

김석이 탤런트 활동을 하다가 승마선수가 된 계기는 알아봤는데요. 유독 사극에 자주 출연을 했고 촬영장에 있는 말이 불쌍해 보여 말타기를 꺼렸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빠 권유로 말을 타기 시작했으며 15년 베테랑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말 관리로 해외여행을 한 번도 간 적이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한양대에 입학을 햇지만 훈련장이 멀어서 강원도에 있는 학교로 편입을 했다고 합니다. 이제는 배우 활동을 하지 않고 있으며 아역배우 경력은 좋은 추억으로 간직한다고 하네요.

 

김석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넘버3, 그렇게 김순임은 강두식을 만났다, 킬리만자로, 도둑맞곤 못살아, 선생 김봉두, 아홉살 인생, 우리 형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 선덕여왕, 대조영, 궁, 서울 1945, 서동요, 홍콩 익스프레스, 장길산, 토지, 상두야 학교가자, 내 사랑 팥쥐, 결혼합시다, 내이름은 공주, 화려한 시절, 이 부부가 사는법, 결혼의 법칙, 어쩌면 좋아, 날마다 행복해, la아리랑, 남자셋 여자셋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밖에 다양한 광고에서 광고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아역배우 김석의 과거 아역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 돋보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비교를 해도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도 그대로 잘 자라줬으며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으나 아쉽게도 인스타그램 계정을 찾을수가 없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이며 과거 배우 '이세영'과 열애설 나돌았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과거 초등학교 시절에 영화 '아홉살인생'에서 좋은 연기 케미를 보여줘서 그렇다고 하네요.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럼 오늘은 아역배우 김석의 근황 승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