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진희 프로필 나이 아내 유명한 아들

배우 지진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서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언더커버'에서 한정현 역을 맡았습니다. '언더커버'는 BBC 드라마 원작이며 극중 김현주, 허준호, 한고은, 정만식, 권해효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지진희의 유명한 아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부인 사진부터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지진희 직업 배우로 과거에는 사진작가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1998년부터 연기를 시작했으며 가수 조성빈 뮤직비디오에 나오면서 제대로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2003년 드라마 '대장금'에서 민정호 역을 맡으며 제대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큰 사랑을 받고 드라마 파란만장 미스김 10억 만들기, 봄날, 결혼 못하는 남자, 동이, 애인있어요, 미스티 등 수많은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중저음의 매력적인 목소리로 내레이션도 많이 했다고 하는데요. 다시 학교, 사할린 광복은 오지 않았다, 위대한 유산, 천개의 얼굴 화장, 기아체럼 24시간 10주년 등에서 활동했습니다.

 

지진희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지금의 아내 이수연과 2004년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식 사진을 보니 아내 이수연의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이네요. 지진희 이수연 부부의 나이차이 4살 차이이며 자녀는 아들 2명이 있다고 합니다. 지진희 아들도 아빠 지진희를 닮아 훈남 외모를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동네에서는 리틀 지진희로 소문이 났고 지진희와 판박이라고 하는데요. 지진희도 아들이 잘생겼고 자신과 똑같이 생겼다고 했습니다. 첫째 아들, 둘째 아들 모두 아빠 지진희를 닮았다고 합니다.

 

지진희는 레고를 좋아하고 관심이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백화점에서 재현품을 만들어 전시를 했다고 하네요. 레고를 좋아하게 된 계기는 아들과 함께 어울릴 수 있어 매력을 느꼈다고 합니다. 레고 사랑으로 실제로도 레고 카페, 동호회에 가입하여 활동을 하고 있으며 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에서는 직접 만든 레고가 드라마 소품으로 나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또다른 취미는 자동차 프라모델 조립, 수립이라고 하며 공예 마니아로 도자기 공예, 금속공예, 한지공예, 가죽 공예 등을 좋아하는 공예중독자라고 했습니다. 지진희는 평소 취미생활을 많이 하는 연예인으로 유명하며 별명은 취미 부자라고 합니다.

 

지진희는 데뷔 초부터 지금까지 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현재 키는 178cm, 몸무게 71kg이며 꾸준한 자기 관리로 운동을 한다고 하네요. 보통 헬스는 기본이며 클라이밍 실력도 수준급이라고 합니다. 각종 클라이밍 대회에 참가를 했고 2010년에는 북한산 인수봉를 동정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인수봉을 2번 오르며 코뼈가 부러졌고 어깨 인대가 찢어졌고 이후에는 골프를 한다고 합니다. 골프 실력도 좋아 세미 골퍼 자격을 취득했으며 술 마실 돈으로 골프를 친다고 하네요. 그리고 현재 만으로 나이 49살이라고 하는데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진희는 배우 조승우, 황정민과 연예계 절친으로 유명합니다. 세 사람의 우정여행 사진도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 사진은 세 사람이 지방 여행을 하며 찍은 사진으로 지진희가 자신의 팬 카페에 사진을 올리면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사진에서 세 사람 모두 한 곳을 응시하고 있는데 TV로 가수 전인권 콘서트를 보고 있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에는 황정민, 조승우 보다 지진희가 더 유명했고 지진희가 사진을 올려 감사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영화, 화보, 광고 모델,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지진희의 유명한 아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