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J 파이 프로필 나이 학력 가정사 키

인터넷 방송인 파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프로그램 '피의 게임 2'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파이는 아프리카 TV와 유튜브에서 활동을 하고 있어요. 오늘은 BJ 파이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본명 고향 학력 과거얼굴 인스타 작품활동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파이 프로필 정보

BJ 파이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강다온 이며 1992년 12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 만 30세입니다. 키 165cm, 몸무게 53kg, 혈액형 A형이고 가족 사항으로는 아버지와 언니가 있다고 하네요. 최종학력 동국대학교 영화영상학과 중퇴이며 MBTI는 'INFP'라고 합니다.

 

BJ 파이는 아프리카TV, 유튜브에서 활동 중인 인터넷 방송인으로 주로 '리그 오브 레전드', '배틀그라운드' 등 게임 방송이나 일상, 소통, 합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파이'라는 활동명은 원주율을 뜻하는 '파이'에서 따왔다고 하는데 방송을 하기 전부터 끝이 없는 무리수라는 뜻이 좋았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실제로 걸그룹 연습생으로 활동했었다고 하는데 당시의 예명도 '파이'로 활동하려 했다고 합니다.

 

◆파이 불우한 가족사

파이는 과거에 많은 아픔을 겪었다고 하는데 가정사도 불우했고 학창 시절에도 여러모로 힘든 시간을 보냈었다고 합니다. 파이는 어려서 부모님의 이혼으로 아버지 밑에서 자랐고, 그마저도 아버지의 가정폭력으로 가출해서 아버지와 완전히 연을 끊었으며 똑같이 아버지한테서 가출한 언니와도 연을 끊었다고 하는군요. 어머니는 20살이 되어서 다시 만났지만, 파이 자신보다 파이 어머니 본인이 키우는 반려견에 관심과 애정을 쏟아서 보다 못한 파이가 어머니와도 연을 끊었다고 합니다.

 

 

파이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파이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파이는 털털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 쌩얼로 방송을 스스럼없이 하는 편이며 신체 사이즈에도 남다른 자신감을 가지고 있을만큼 뛰어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2021년에는 유튜버 진용진이 기획한 웹예능 '머니게임'에서 보여준 논란으로 인해 방송 활동에 제동이 걸릴 뻔하였어요. 당시 갑질과 무차별 폭로로 인해 엄청난 논란이 되었는데 이로 인해 신변에 위협을 느껴 이사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BJ 파이는 웹 예능 '머니게임'에 출연한 이후 이미지가 급격히 실추되었으며 대신 인지도는 급상승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머니게임 5화에서 "피해자면은 그냥 닥치고 계세요."라는 망언을 남겼고, 이 대사는 인터넷 밈이 되어버렸어요. 그리고 해명 방송에서 자신이 흡연자임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피의 게임 2'를 통해 진용진의 프로그램에 다시 한번 출연을 하게 되었는데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궁금해지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주는 BJ 파이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상으로 BJ 파이의 나이와 고향 학력 가족사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후지이 미나 프로필 열애 남자친구 결혼 작품활동

후지이 미나 프로필 열애 남자친구 결혼 일본인 배우 후지이 미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피의 게임 2'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후지이 미나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본 여행 영

dkqenfwkqk.tistory.com

 

케리건메이 프로필 나이 몸매 키 퀸와사비

케리건메이 프로필 나이 본명 몸매 키 래퍼 케리건메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피의 게임 2'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케리건메이는 웹예능 출연뿐만 아니라 영화에도 단역으로 활동을 이

dkqenfwkqk.tistory.com

 

윤비 프로필 나이 집안 과거얼굴 군대 키

윤비 프로필 나이 집안 군대 키 가수 윤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피의 게임 2'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윤비는 '쇼 미 더 머니'를 통해 얼굴을 많이 알리기도 하였죠. 오늘은 윤비의 프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