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비 프로필 나이 집안 군대 키

가수 윤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피의 게임 2'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윤비는 '쇼 미 더 머니'를 통해 얼굴을 많이 알리기도 하였죠. 오늘은 윤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집안 아버지 국적 학력 군대 노래 인스타 노래 키 등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윤비 프로필 정보

가수 윤비의 프로필 정보 먼저 알아보면 본명 명윤백이며 1992년 4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0살입니다. 국적은 한국과 미국 이중 국적이라고 하고 출생지는 미국이라고 하네요. 키 176cm, 최종학력 뉴욕 대학교 철학과 졸업이며 군대는 십자인대 파열로 면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2016년 싱글 'Runaway, Pt. 1'로 데뷔하였고 가족 사항은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윤비 과거 이야기

윤비는 래퍼 겸 배우이자 힙합 프로듀서 입니다. 윤비는 미국에서 태어나 유년 시절을 보낸 뒤 한국으로 다시 돌아와 초등학교와 중학교를 보냈다고 하는군요. 이후 다시 미국으로 돌아가 고등학생 시절을 보냈는데, 이 시기 시골 학교에서 좋은 친구들을 만나 운동도 하고 음악도 하면서 여건이 괜찮아지자 여러 방면에서 재능을 보여주게 되었다고 합니다.

 

윤비는 태권도 주니어 올림픽 금메달을 획득했다고 하며 뉴욕대학교 철학과 진학 후 학사 과정 졸업을 하였다고 합니다. 졸업 이후 뉴욕에서 직장을 얻게 되었는데 자신이 가장 좋아하던 음악 활동 역시 꾸준히 하고 있었고 팔로알토 등 다른 유명 래퍼들과 작업을 같이 하는 일도 많아지며 결국 '하이라이트 레코즈'에 들어오게 되었어요. 입단 이후 비교적 조용한 활동을 보내다 정규 앨범 'S.O.S'가 나오고 호평을 받으며 자신의 음악을 각인시키게 되었습니다.

 

 

윤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윤비 현피이야기 보러가기

윤비는 MBA의 'EK', '비프리', '팔로알토' 등 많은 동료들이 피처링을 했고, 수록 트랙들 중 상당수의 곡들이 뮤직비디오가 있기도 합니다. 윤비는 한때 랩 하는 게 로봇 같아서 원조 로봇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다고 하네요. 다행히 지금은 여러 사건사고가 있고 나서 많은 이미지가 생기고 로봇이미지는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윤비는 음악적인 사건 사고를 만들고 싶은데 정작 대외적으로 비춰지는 이미지는 섹드립 치고 이상한 춤추고 옷 벗는 모습이라고 하는군요.

 

윤비는 비프리를 꺾을 정도의 싸움 실력과 특유의 부드럽고 유려한 랩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데 엉뚱하면서도 4차원적인 성격도 있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매번 컨셉을 잡고 특이한 행동을 하거나 '쇼미더머니 777'에서 독특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윤비의 아버지는 인천의 모대학의 교수로 재임 중이라고 하며 최근에는 배우로도 활동을 했는데 영화 'A. I HER'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고 'ASIA'라는 영화에 출연을 준비 중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윤비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오늘은 윤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집안 국적 군대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후지이 미나 프로필 열애 남자친구 결혼 작품활동

후지이 미나 프로필 열애 남자친구 결혼 일본인 배우 후지이 미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피의 게임 2'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후지이 미나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본 여행 영

dkqenfwkqk.tistory.com

 

케리건메이 프로필 나이 몸매 키 퀸와사비

케리건메이 프로필 나이 본명 몸매 키 래퍼 케리건메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피의 게임 2'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케리건메이는 웹예능 출연뿐만 아니라 영화에도 단역으로 활동을 이

dkqenfwkqk.tistory.com

 

신현지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신현지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모델 신현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일상 공개를 하면서 신현지만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