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정화 프로필 나이 남편 유은성 집안 자녀

배우 김정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남편 유은성과 함께 SBS 예능 '너는 내 운명 - 동상이몽 2'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김정화는 영화와 드라마뿐만 아니라 예능까지 꾸준히 얼굴을 비추고 있네요. 오늘은 김정화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남편 유은성 결혼 집안 자녀 인스타 작품활동 근황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정화 프로필 정보

배우 김정화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3년 9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만 39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금천구 출생이고 키 170cm, 몸무게 51kg, 혈액형 A형이에요. 최종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졸업이며 가족 사항 아버지, 언니와 남편 유은성, 자녀 아들 두 명이 있습니다. 2000년 이승환 뮤직비디오 '그대가 그대를'로 데뷔하였고 종교는 개신교이며 소속사는 케네스컴퍼니입니다.

 

◆김정화 과거 리즈시절

김정화는 2000년 가수 이승환의 노래 '그대가 그대를' 뮤직비디오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하였습니다. 드라마 형태의 뮤직비디오가 음악 채널에 자주 나와 김정화의 인지도는 올라갔으며 이후 MBC 시트콤 '뉴 논스톱' 출연을 계기로 2000년대 초반까지 밀레니엄 청춘스타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후 주로 드라마의 서브 여주인공으로 자주 출연했으나 2010년대에 접어들면서 결혼 전후로 활동이 크게 줄었죠. 예능 프로그램 '싱글와이프'에 고정출연하며 인지도를 회복하였고 연기 활동도 꾸준히 이어가고 있어요.

 

김정화는 독실한 개신교 신자이며 2009년부터 아프리카의 한 아이를 후원해 오는 등 선행 활동을 이어오기로 유명합니다. 자신이 후원한 아이가 직접 만든 옷을 선물 받기도 했고, 2012년에는 에세이집 '안녕, 아그네스!'를 출간하기도 하였어요. 그런 김정화는 2013년 CCM 가수이자 전도사 유은성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김정화와 남편 유은성의 첫 만남은 서로 봉사 활동을 하면서 알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김정화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김정화 리즈시절영상 보러가기

◆김정화 남편 유은성 집안

김정화와 유은성은 종교적인 공통점과 김정화가 모친상을 당했을 때 옆에서 위로해 주며 가까워졌고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정화 남편 유은성은 '주의 손에 나의 손을 포개고'로 잘 알려진 CCM 사역자 (전도사)이자 성결대학교 교수라고 하는군요. 그리고 유은성의 집안을 보면 유은성의 아버지는 목사라고 합니다. 결혼 이후 2014년 6월 미국 애틀랜타에서 장남을 출산했는데 당시 원정출산 의혹이 불거졌으나 유은성의 개인 일정으로 인해 결혼 직후 미국에서 체류해 왔고 한국에 당장 귀국할 수 없는 상황이었다고 하네요. 둘째 아들은 서울에서 출산하였다고 합니다.

 

◆김정화 자녀 가족 근황

김정화는 예전에 둘째 아들이 긴 머리 때문에 딸이라는 오해를 받은 적이 있는데 소아암 환자의 가발을 만들기 위해 머리를 기르기로 했고 25개월 동안 머리를 길렀다고 하네요. 그런데 올해 초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편 유은성이 뇌암 판정을 받아 추적 관찰을 하고 있으며 눈물로 기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 외에 김정화는 시흥시 배곧에 '알리스타 커피'라는 카페를 오픈했는데 전국 6개점으로 확대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후지이 미나 프로필 열애 남자친구 결혼 작품활동

후지이 미나 프로필 열애 남자친구 결혼 일본인 배우 후지이 미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피의 게임 2'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후지이 미나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본 여행 영

dkqenfwkqk.tistory.com

 

김채원 프로필 과거얼굴 데뷔전 실제성격 키

김채원 프로필 과거얼굴 데뷔전 키 르세라핌 김채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혜리미예채파'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채원은 이 방송으로 최초 예능 프로그

dkqenfwkqk.tistory.com

 

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성 몸매 키

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성 몸매 키 '이달의 소녀' 멤버였던 츄가 최근 팀에서 퇴출 당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 소속사의 입장을 츄의 팬들이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믿지 않고 있는데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