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신혜 프로필 나이 전남편 두 번 이혼

배우 황신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3'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신개념 가족 드라마라고 하여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 김정원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황신혜의 프로필 나이 전남편 두 번 이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과거 사진부터 딸 이진이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황신혜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황정만, 1963년 4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 중구이며 키 166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황성칠, 어머니 박재은, 남동생 황정언, 여동생 황정혜, 자녀 딸 이진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인천신흥 초등학교, 인천여자 중학교, 인일여자 고등학교,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이며 소속사 SM C&C, 데뷔 시기는 1983년 MBC 공채 16기 탤런트라고 하네요.

 

황신혜 직업 배우이며 대단한 미모로 컴퓨터 미인으로 불렸습니다. 신데렐라, 애인, 위기의 남자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력과 아름다운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네요. 황신혜의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보니 정말 대단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엄청난 자기관리로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 뛰어난 각선미가 돋보입니다. 딸 이진이도 엄마 황신혜를 닮아 긴 팔다리, 매력적인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으며 모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딸 이진이의 프로필도 알아보니 본명 박지영, 국적 한국, 1999년 1월 2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1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외국인학교 고등부 중퇴이며 키 168cm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YG케이플러스로 데뷔 시기는 입니다. 과거 어린시절 11살에 혼자 미국 유학을 갔으며 캘리포니아, 코네티컷에서 6년 동안 살았다고 합니다. 미국에서 초등학교, 중학교 졸업을 했는데 그래서 뛰어난 영어 실력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배우 활동도 하고 있는데 드라마 복수노트1, 군주, 전지적 짝사랑 시점3, 미스터리 신입생, 트레드스톤, 영화 너의 여자친구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황신혜는 이국적인 외모이지만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성형 수술도 젊을 때 해야 효과가 있다며 성형 수술 생각이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지금도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몸매 관리 비법으로는 남들보다 부지런 한 것이라고 하는데요. 열심히 운동을 하고 항상 긴장을 하고 있는 비결같다고 했습니다. 또 조금 빨리 움직이는 게 많이 도움이 되는 것 같다고 했네요. 딸 이진이의 몸매 비결은 빨리 걷기 운동이라고 했습니다.

 

황신혜는 두번의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첫 번째 결혼은 1987년에 했는데 9개월 만에 파경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두 번째는 1998년 사업가와 재혼을 했습니다. 하지만 결혼 7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 이유는 성격차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딸 이진이의 초등학교 입학 후 이혼을 하면 아이들이 놀려 상처받을까봐 서둘러 이혼했다고 합니다. 2018년 한 프로그램에서 재혼, 남자친구 질문을 하니 남자친구 만들 생각이 없고 이별의 아픔보다 조금 외로운게 낫다고 했습니다.

 

황신혜의 작품 출연작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써니, 패밀리, 주노명 베이커리, 죽이는 이야기, 산부인과,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절대 사랑, 서울 에비타, 테레사의 연인, 꿈, 개그맨, 기쁜 우리 젊은날, 물위를 걷는 여자, 삼공일 삼공이 등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 아버지와 아들, 애처일기, 첫사랑, 행복한 여자, 애정의 조건, 야먕의 세월, 은하수를 아시나요. 금잔화, 모래 위의 욕망, 사랑의 전설, 푸른 바다의 전설, 프로듀사, 닥치고 패밀리, 총각네 야채가게, 즐거운 나의 집, 천생연분 등이 있습니다.

 

예능 '우다사 시즌3'에서 김용건, 탁재훈, 김선경, 오현경, 이지훈, 현우, 지주연 등이 출연하여 네쌍의 커플들이 각각 한집살이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차기작 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는 배우 전인화, 정보석 등과 호흡을 맞췄는데 황신혜는 패션회사 김정원 역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고 화보 모델, 광고,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황신혜의 두번 이혼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