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주연 프로필 나이 이혼 전남편 자녀

배우 지주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3'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출연진 김용건, 탁재훈, 이지훈, 현우 중 한 명과 한집 살이를 한다고 하네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지주연의 프로필 나이 이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어린 시절 사진까지 보실까요?

 

배우 지주연의 프로필을 보겠습니다. 본명 지주연, 국적 한국, 1983년 2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이네요. 키 170cm, 몸무게 50kg, 혈액형 O형이며 학력 사항은 숭의 초등학교, 진선여자 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언론정보학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데뷔 시기는 2009년 KBS 공채 탤런트 21기라고 하네요. 그밖에 소속사,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지주연 직업 배우로 서울대 얼짱 출신이라고 합니다. 과거 2008년 신문에 얼짱특집기사로 소개가 되면서 화제가 되었고 이후 연기자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년 드라마 '당신만이 내 사랑'에서 남혜리 역을 맡았는데 좋은 악역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고 하네요. 예능 프로 '마리텔 트루 스터디 스토리'에서는 김구라 게스트로 나와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예능 '문제적 남자'에서는 뇌섹녀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특히 마리텔에서는 허당 같은 반전 매력으로 실시간 검색어에도 올랐다고 하네요.

 

지주연의 과거 어렸을 때 사진을 보니 이목구비가 지금과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을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또 완벽한 각선미, 뛰어난 몸매를 보여주고 있는데 맥심 화보 사진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예능 프로 '스타골든벨' 출연 당시 '제2희 김태희'로 불렸다고 하네요. 하지만 배우 김태희 수식어가 부담이 되었으며 마음 고생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주연은 멘사 회원으로 아이큐가 156 이상이라고 했습니다.

 

지주연의 작품 출연작도 알아보니 영화 출연작 관상, 마음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불어라 미풍아, 마이 온리 러브송, 당신만이 내사랑, 끝없는 사랑, 구가의 서, 전설의 고향 가면귀, 다 함께 차차차, 파트너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마이 리틀 텔레비전, 코드 비밀의 방, 비디오 스타, 비타민,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밝히는 과학자들, 곽승준의 쿨까당, 뜨거운 사이다 등에 출연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줬네요.

 

지주연은 2018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분과 나이차이 3살 차이, 일반인이라고 했는데 결혼 6개월 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다고 하네요.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 이유는 섣부른 상태에서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짧은 시기에 이혼을 하여 더욱 많은 관심을 받게 되었으며 자녀는 없습니다. 지주연은 이혼을 하면서 자신을 돌아본 계기가 되었고 모든 인생관을 바꾼 계기가 되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이혼 후 엄마에게 홧김에 나쁜 말도 해서 후회가 되었으며 아빠는 그 일이 없었던 것처럼 이야기한다고 고백했네요. 그래서 마음이 더욱 아프다고 했습니다.

 

지주연은 배우로 연기 변신을 하고 싶다고 하네요. 영화 '극한직업' 장진희를 보고 액션 연기를 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9년에는 소설 '엄마 이름은 입니다'를 출간하였습니다. 엄마에 대한 진심 어린 마음을 담고 쓴 글이라고 하는데요. 이혼 후 엄마에게 미안함과 후회가 있어 애정을 담아서 소설을 집필했다고 말을 했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지주연의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이혼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