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세아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키

윤세아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비밀의 숲2' 에서 '이연재'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윤세아는 시즌1에서는 남편의 곁에서 내조만 하는 역할에서 시즌2에서는 비중 높은 연기를 보여준다는 소식이네요. 오늘은 배우 윤세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배우 윤세아의 과거 리즈와 나이 프로필 결혼 데뷔 인스타 몸매 키 결혼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할까요? 두근두근~~

 

윤세아 프로필 정보는? 윤세아의 본명은 김보영이라고 하며 1978년 1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세 입니다.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 출생이며 키 165cm, 몸무게 45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최종학력사항 용인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고 형제는 없다고 해요. 윤세아는 2005년 영화 '혈의누'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에이스팩토리 입니다.

 

윤세아는 용인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뒤 연극무대에서 연기를 하다가 2005년 영화 '혈의 누'에서 200대 1이라는 경쟁률을 뚫고 합격하며 좋은 연기를 동반하며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같은 해 SBS 드라마 '프라하의 연인'에 출연하며 드라마 데뷔 역시 이어가게 되었어요. 이후 주인공과 삼각관계거나 악역 캐릭터를 주로 맡다가 2011년 MBC 아침드라마 '당신 참 예쁘다'를 통해 첫 주인공을 맡았고 2012년에는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 에서 줄리엔 강과 함께 커플로 출연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윤세아는 뛰어난 외모와 몸매 그리고 괜찮은 연기력을 가지고 있지만 상대적으로 주목을 덜 받고 있었죠. 하지만 2018년 JTBC 드라마 'SKY 캐슬''에서 '노승혜'역으로 출연하면서 큰 인기를 얻게 되었고 이 작품을 통해 윤세아는 제55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조연상 후보에 오르기도 하였습니다. 이후로 드라마 '날 녹여주오'와 영화 '정직한 후보'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기도 하였죠.

 

윤세아는 대부분 유부녀 연기를 많이 보여주고 있지만 실제로는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인 상태입니다. 아직 결혼을 하지 못한 부분에는 늦은 나이에 데뷔를 하게 된 이유도 있다고 하는데 2011년까지는 외로움에다가 주변에서 결혼을 하기 시작하니 결혼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배우라는 일을 하면서 함께 사랑을 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나고 싶지만 그런 부분이 쉽지는 않았다고 하네요.

 

윤세아는 2012년이 되면서 부터 혼자서 살아갈 수 있는 부분에 대해서 고민을 하게 되었고 배우로의 스케쥴을 소화하면서 미래에 대한 계획을 세우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렇다고 결혼을 포기한 것은 아니고 배우로서의 일과 사랑을 다 원하고 있으며 이상형으로는 어릴 적 부터 너무 마른 아버지 때문에 같이 붙어 있으면 뼈 부딪히는게 싫었다고 말하며 강호동과 김준현 같은 쿠션감이 있는 푸근하고 유머러스한 남자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윤세아는 자신이 맡은 배역을 위해서라면 역할에 도움이 되는 것들을 위해서라면 배움도 게을리 하지 않는다고 하는데 그런 열정 때문에 아직은 결혼을 하지 못한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 배우 윤세아, 이제는 좋은 사랑도 함께 할 수 있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이상 윤세아의 결혼 이상형과 남편 몸매 나이 고향 학력 키 결혼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방문하신 모든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며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