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윤주만 프로필 나이 아내 장모

1오늘의 정보1 2020. 8. 13. 23:29

윤주만 프로필 나이 아내 아내 장모

배우 윤주만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합류한다고 합니다. 집 공개를 하며 아내와 함께 달달한 결혼 생활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예능에서도 활약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윤주만의 프로필 나이 아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아내 사진과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윤주만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윤주만, 국적 한국, 1981년 1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1cm, 몸무게 67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인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이엘라이즈로 데뷔 시기는 2007년 SBS 드라마 '그 여자가 무서워'라고 하네요. 그밖에 학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윤주만 직업 배우로 과거 모델 활동을 먼저 했다고 합니다. 이후 다양한 드라마에서 단역으로 출연했습니다. 2018년에는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유죠 역을 맡으며 얼굴을 제대로 알렸다고 하네요. 김은숙 작가 작품에 자주 출연한다고 하는데 신사의 품격,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시트릿 가든, 더킹 영원의 군주 이렇게 5개 작품에 나왔습니다. 김은숙 작가와 10년 가까이 인연을 이어오고 있으며 최다 출연 배우로 윤주만은 김은숙 사단이라 행복하다고 합니다.

윤주만은 2018년 7월 7일 지금의 아내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7년간 연애를 했으며 항상 윤주만 곁을 지켜주고 좋을 때나 그렇지 않을 때나 변치 않고 응원해준 사람이라고 하네요. 나이차이 1살 차이며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아내 분 얼굴을 보니 연예인 뺨치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으며 일반인이라고 하네요. 과거 알바를 하다가 만났고 8개월 교제 후 알바하는 가게에서 프로포즈를 했다고 합니다. 7년을 만나고 7월 7일 결혼식을 올렸으며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첫방송 날도 7월 7일이라고 했습니다.

 

윤주만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너무 똑같은 얼굴입니다. 이국적인 외모지만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김은숙 작가외에도 이응복, 신우철 감독과도 좋은 관계라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속해 있는 액션스쿨 팀과도 돈독한 사이인데 액션도 배우고 맛있는 것도 먹으면서 많이 친해졌다고 하네요. 작품을 많이 했지만 그중 아직도 연락하고 지내는 팀은 '시크릿 가든팀'이라고 했습니다.

 

윤주만이 출연했던 작품을 살펴보니 드라마 출연작은 사랑한 후에, 시크릿 가든, 시티헌터, 신사의 품격, 구가의 서, 한상거탑, 도깨비, 투깝스, 미스터 션샤인, 여우각시별, 황후의 품격,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 검색어 입력하세요 WWW, 날 녹여주오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퀴즈왕, 가비가 있습니다. 그밖에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윤주만은 예능 프로 '인생술집'에서 뛰어난 예능감과 반전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이번에 예능 프로 '살림남2'에서도 기대가 되는데요. 아내 대신 전업주부로 리얼 살림하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했습니다. 드라마에서는 카리스마있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예능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윤주만의 나이 아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