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은희 프로필 나이 리즈 다리 아들

배우 홍은희가 주말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서 이광남 역을 맡으며 근황을 알렸습니다. 오랜만에 연기로 설렌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전혜빈, 고원희와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홍은희의 프로필 정보 나이 리즈 아들사진,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잘생긴 아들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먼저 배우 홍은희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홍은희, 국적 한국, 1980년 2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2살이네요. 전라북도 정읍군 정주읍이 고향이며 키 166cm, 몸무게 49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남편 유준상, 자녀 첫째 아들 유동우, 둘째 아들 유민재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울목동 초등학교, 가림 중학교, 광명정보산업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학과 중퇴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로 1998년 MBC 27기 공채 탤런트가 데뷔라고 했습니다. 그밖에 수상 내역은 2013년 KBS 연기대상 장편드라마부문 여자 우수연기상, 2016년 MBC 연기대상 연속극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 수상 등이 있다고 하네요.

 

홍은희는 꾸준히 배우 활동을 하면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MBC 27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하면서 드람 상도, 내 사랑 팥쥐, 별을 쏘다 등 여러 작품에서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힐링캠프 등에서 남다른 예능감을 보여줬습니다. 진행자로 재치있는 입담, 솔직한 입담으로 다양한 매력을 가진 배우 모습을 느끼게 해줬다고 합니다. 하지만 배우 '유준상'과 결혼, 임신, 출산을 하면서 한동안 연기자 활동을 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이후 아이가 자라면서 방송 복귀를 했다고 합니다. 이번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서는 공주과인 이철수 맏딸 이광남 캐릭터로 극중에서는 딩크족으로 이기적이고 자존심이 강하다고 하네요.

 

홍은희는 과거 어린 시절에 부모님이 이혼을 하셨고 어머니와 단둘이 살았다고 합니다. 아버지와는 사이가 나쁘지 않았으나 19살 때 대학 등록금을 아버지에게 요구를 했지만 아버지가 거절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아버지와 사이가 멀어졌고 게 자신의 결혼식에도 아버지를 부르지 않았으나 결혼 후 남편 유준상 권유로 아버지를 만났다고 하네요. 그리고 남편 유준상과는 나이차이 13살 차이가 났다고 하는데요. 홍은희는 사람들이 왜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사람과 결혼했는지 묻는데 자신은 어렸을 때부터 아버지의 부재로 인해 보살펴주는 그늘이 그리웠던 것 같다고 합니다. 지금의 남편 유준상이 그런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홍은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현재 얼굴 사진과 비교를 해봐도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자연미인입니다. 그리고 지금도 꾸준히 아름다운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남편 유준상도 훈훈한 비주얼을 가지고 있어 아들들이 매우 잘생겼다고 합니다. 특히 첫째 아들은 이국적인 이목구비를 가졌는데 현재는 고등학교 3학년이라고 하네요. 장남은 배우 원빈 느낌이 있으며 차남은 누가 봐도 유준상 미니미라고 합니다. 첫째 아들은 현재 진로에 대해 고민 중이고 둘째 아들은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을 보고 배우가 되고 싶다고 했습니다.

 

홍은희의 작품 출연작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무서운이야기3 화성에서 온 소녀가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 나쁜형사, 워킹 맘 육아 대디, 대왕의 꿈, 살맛납니다. 흔들리지마, 황금신부, 다이아몬드의 눈물, 바람꽃, 우리가 물이 되어, 장미 울타리, 별을 쏘다, 내사랑 팥쥐, 상동, 사랑은 아무나 하나, 미찌꼬, 허준, 하나뿐인 당신 등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힐링캠프, 진짜 사나이, 화신, 택시 등에 나왔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홍은희의 아들사진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유준상 잘생긴 아들 얼굴은

배우 유준상 잘생긴 아들 얼굴은? 탤런트 유준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 연기대상 대상 후보라고 합니다. 그리고 차기작 드라믄 '우아한 친구들'이네요. 배우 송윤아와 김성오와 호흡을 맞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