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겨운 아내 김우림 프로필 나이 집안 인스타

배우 정겨운 아내 김우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다시 출연한다고 합니다. 첫 출연에서는 행복한 신혼 생활을 보여줬는데요. 이번에는 180도 달라진 일상과 새로 이사한 집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러브하우스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정겨운 아내 김우림의 프로필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결혼식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정겨운은 2014년 첫번째 결혼을 하고 2016년 이혼을 했습니다. 2017년 지금의 아내 김우림과 재혼을 했다고 합니다. 아내 김우림은 초혼이라고 하네요. 배우 정겨운은 첫 번째 결혼을 실패한 아픔이 있는데 김우림을 만나서 안정을 찾은 모습이라고 합니다. 2019년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에서 정겨운 아내 김우림의 얼굴이 공개되자 연예인 뺨치는 외모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금은 결혼 5년 차로 아직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아직 자녀는 없다고 하네요.

 

정겨운 아내 김우림의 프로필도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김우림, 국적 한국, 1992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이네요. 2019년 당시 직업, 학력 사항은 대학교 4학년 졸업반, 클래식 피아노 음악 전공이라고 했으며 피아노 레슨을 한다고 했습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놀라운 몸매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탄탄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으며 화려한 이목구비가 눈길이 갑니다. 최근 사진을 보니 헤어스타일 변화를 주었다고 하네요. 과거에는 긴머리였지만 지금은 단발 머리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단발 머리는 큼직한 이목구비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것 같네요.

 

김우림은 과거 6살 어린 시절부터 피아노를 쳤지만 4수를 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아직 학생인 이유도 학교를 늦게 갔고 운이 좀 안 따라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우림 엄마는 배우 정겨운의 이혼 사실을 알고 주저앉는 줄 알았다고 합니다. 하루종일 차 안에서 눈믈을 흘렸고 딸에게 만나지 말라고 하면 딸이 견딜 수 있을지 그것이 많이 힘들었다고 하네요. 또 김우림은 아빠가 우는 모습을 처음 봤다고 합니다. 부모님 모두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결혼을 반대하면 딸 김우림이 힘들까봐 결혼 허락을 했다고 하네요.

 

남편 정겨운은 드라마, 영화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으며 작품에서 시크한 실장님 캐릭터를 많이 맡았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진짜사나이 등에서는 드라마 이미지와 다르게 허당미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연극 '스페셜 라이머'에서 존 스미스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 말하기를 영종도에 작은 땅이 있는데 거기에 건물을 지었다고 하네요. 바리스타가 하고 싶어 카페 투어도 다니고 준비 중이며 지금은 라떼 아트 등 한다고 합니다.

 

김우림 정겨운 부부의 러브스토리도 알아봤습니다. 정겨운은 대학을 안 갔는데 그래서 아내 김우림과 함께 캠퍼스 데이트도 하고 CC처럼 밥도 먹고 즐긴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후 김우림이 더욱 빛이 나서 그런지 김우림을 연예인으로 착각한다고 합니다. 함께 있는 사진을 보니 훈남훈녀로 잘 어울리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정겨운 부인 김우림의 프로필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