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나인우 프로필 군대 실제 성격

1오늘의 정보1 2021. 3. 9. 23:28

나인우 프로필 군대 실제 성격

배우 나인우는 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 온달 역으로 새롭게 합류되었다고 합니다. 원래 온달 역으로는 배우 '지수'가 맡았으나 학폭논란으로 드라마 하차를 했다고 하네요. 나인우는 그전에 드라마 '철인왕후'에서 김병인 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나인우의 실제 성격,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풋풋한 과거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매력적인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잘생긴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나인우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나종찬, 1994년 9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학력은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부이며 키 188cm, 몸무게 73kg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이며 2015년 영화 '스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작품 활동은 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 엄마, 황금주머니, 좀예민해도 괜찮아, 최고의 치킨, 꽃길만 걸어요, 쌍갑포차, 연남동 패밀리, 철인왕후 등이 있으며 영화 스물, 스파트, 엄마, 동호 연수를 치다, 그녀의 머킷리스트, 얼굴없는 보스 등이 있다고 합니다.

 

나인우는 2019년부터 예명 '나인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예명 뜻은 친구 같은 사람이라고 합니다. 그전에는 본명 '나종찬'으로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9살 나이부터 12살 나이까지 캐나다에서 유학 생활을 했으며 중학교 3학년 시절에 길거리 캐스팅돼 JYP엔터테인먼트 연기자 파트 연습생 활동을 했습니다. 배우이지만 노래, 기타 실력도 좋다고 합니다. 좋아하는 노래는 가수 김경호 노래 비정, 비가 되어 흐르는 너,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 보고 싶다 등이라고 하네요. 알고보니 스트레스 해소는 록 발라드를 부른다고 합니다. 그리고 기타 연주를 위해 악력기를 항상 들고 다니며 인스타그램에서 기타 연주를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나인우는 잘생긴 이목구비가 돋보이며 큰 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눈 밑에 점이 매력적인데 자신도 눈 밑에 있는 점이 본인을 상징한다고 하네요. 이번 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서도 나인우만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극중 바보같이 착하면서도 평강을 위해서라면 앞장서서 나서는 온달의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했다고 합니다. 제작진 측이 말하기를 촬영장에서도 나인우의 밝은 매력으로 활기차게 만들어주고 동료 연기자, 스태프들과도 금세 친해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철인왕후'에서는 악역 연기를 보여줬지만 실제 성격은 낯을 많이 가리고 다정다감하고 친절한 사람이라고 합니다.

 

나인우는 과거 프로게이머와 배우 사이에서 진로 고민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연기에 도전하기로 정했고 19살 나이에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갔다고 하네요. 현재 10년째 한 회사에 몸담고 있으며 아이돌 그룹 비투비 서은광에 이어 두 번째로 회사에 오래있었다고 합니다. 최근 연기자로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데요. 롤모델은 배우 '김래원'이며 김래원이 연기했던 영화 해바라기, 미스터 소크라테스는 꼭 도전하고 싶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 여자친가 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자기일 열심히하고 자기의 색깔을 가장 잘 아는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합니다.

 

나인우의 차기작 작품은 드라마 '멀리서 보는 푸른 봄'이라고 합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웹툰이라고 하네요. 극중 주인공 여준 형 여준완 역을 맡았으며 드라마는 2021년 6월 방송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나종찬에서 나인우로 개명하게 된 이유는 종찬보다는 인우가 다가기기 쉬운 이름이며 회사와 상의해서 바꾸기로 했다고 하네요. 개명에 대한 부담감은 없으며 진심을 전하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했습니다. 과거 공백기 시절도 있었지만 그 시간을 첫되이 보내지 않고 연기 레슨도 받고 꾸준히 자기 계발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나인우의 실제 성격 등 다양한 정보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