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원 프로필 과거얼굴 비율 MBTI 키

NMIXX 해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과몰입 인생사'에서 MC를 맡아 출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해원은 최근 외모뿐만 아니라 뛰어난 입담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네요. 이번글에서는 엔믹스 해원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비율 몸매 다리 키 MBTI 노래 최근소식 작품활동 인스타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NMIXX 해원 프로필
  2. 해원 데뷔전 과거얼굴
  3. 해원 실제 성격 등

1. 엔믹스 해원 프로필

본명 - 오해원

나이 - 2003년 2월 25일 (20살)

고향 -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동

신체 - 키 162.8cm, 혈액형 O형

가족 - 부모님, 언니

학력 - 둔촌고등학교 졸업

MBTI - ESTP

데뷔 - 2022년 NMIXX 싱글 1집

소속사 - JYP엔터테인먼트

 

2. 해원 리즈 과거 데뷔전

해원은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6인조 걸그룹 NMIXX의 리더입니다. 해원은 과거 2017년 열린 'JYP 걸그룹 공개 오디션'에 합격해 입사하게 되었는데 당시 개최 장소와 기간이 변경될 정도로 지원자가 폭주했던 오디션으로, 약 1만여 명이 지원했다고 하네요. 해원의 오디션 곡은 비욘세의 'Halo'였다고 하며 쇼케이스 후기마다 호평이 가득해 JYP 팬들 사이에서도 유명했던 연습생이었다고 합니다.

 

트와이스 나연도 연습생 월말 평가를 보러 갔을 때 JYP 직원이 해원을 노래도 굉장히 잘 하고 춤도 잘 추는 친구라고 이야기해 주었는데 그때 해원이 노래를 불렀던 게 기억에 남는다고 언급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렇게 2021년 11월 5일 퍼포먼스 영상이 공개되었고 2022년, 약 5년간의 연습생 생활 끝에 데뷔하게 되었어요. 해원은 NMIXX에서 리더이자 메인보컬을 맡았는데 4세대 걸그룹들 중 최정상급 보컬리스트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3. 해원 외모 몸매 실제 성격

해원은 백옥같은 흰 피부와 크고 동그란 눈, 날렵한 콧대가 돋보이는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해원의 과거 사진을 봐도 설윤, 지우와는 다르게 청초하면서 무표정일 땐 차가운 매력을 뽐내고 있죠. 학창 시절 때부터 하얗고 깨끗한 피부로 유명했다고 하는데 배이가 해원을 처음 봤을 때 "와 진짜 하얗다"라고 넋을 놓았을 정도라고 하네요. 해원은 청순하고 귀여운 비주얼에 상반된 선명한 복근을 가지고 있을 만큼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해원은 배이와 더불어 NMIXX의 대표 개그캐릭터로 쿨하고 털털한 성격이며 분위기 메이커라고 합니다. 가끔씩 팀 멤버에게 팩트폭력을 날리곤 한다고 하며 순발력과 센스가 굉장히 좋아 유튜브 쇼츠에서 재치 있는 해원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쉽게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은은하게 광기가 있는 드립을 자주 치고 있는데, 청순한 외모와 상반되는 성격이라 팬들은 더 좋아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NMIXX 해원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데뷔전 과거얼굴 고향 학력 외모 몸매 성격 MBTI 인스타 노래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해원 보컬실력 보러 가기 - https://youtu.be/RCCw15KZiV0

해원 직캠영상 보러 가기 - https://youtu.be/SaqjNkJDJJ8

 

 

노정의 프로필 나이 아역 과거얼굴 다이어트 몸매 MBTI 키

노정의 프로필 나이 과거 다이어트 키 배우 노정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영화 '황야'에서 '수나'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노정의는 최근 드라마와 영화에서 꾸준한 출연을 이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