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니제이 프로필 남편 가족 자녀 키

댄서 허니제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도망쳐 : 손절 대행 서비스'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최근 남편과의 결혼식과 자녀 출산 소식까지 전하며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 허니제이죠. 그래서 오늘은 댄서 허니제이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과거얼굴 몸매 키 결혼 남편 직업 애기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1. 댄서 허니제이 프로필 정보
  2. 허니제이 리즈 과거얼굴
  3. 허니제이 결혼 남편 자녀

1. 댄서 허니제이 프로필 정보

본명 - 정하늬

나이 - 1987년 8월 26일 (36살)

고향 -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신체 - 키 159cm, 혈액형 O형

가족 - 부모님, 남동생, 남편 정담, 딸 정러브

학력 - 상당고등학교, 백제예술대학교 실용댄스학

경력 - 경희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교수 실용무용과

소속 크루 - 홀리뱅

MBTI - ENTP - T

소속사 - MORE VISION

 

2. 허니제이 리즈 과거얼굴

홀리뱅 허니제이 직업 댄서 겸 교수로 춤을 춘 지 13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한국을 대표하는 여성 댄서 중 한 명이라고 하네요. 과거 어린 시절 춤추는 것을 좋아했고 중학교 시절 재즈학원을 다녔다고 합니다. 이후 대회에서 문화부장관상도 수상하며 실력을 쌓았고 17살 시절에는 '소울시스터즈'라는 팀에 들어갔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함께 작업을 한 가수는 비와이, 걸그룹 소녀시대 효연, 시스타 효린, 보라, 박재범, 매트크라운 등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댄스팀 홀리뱅은 2017년에 만들어진 팀으로 여자 멤버로만 구성되어있다고 하네요. 멤버 모두 각기 다른 매력을 가져 어떤 안무나 분위기도 연출한다고 합니다.

 

허니제이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또 화보 사진과 무대에서는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허니제이는 댄서로 가장 행복했던 기억은 자신의 춤으로 사람들과 교감하고 즐거울 수 있었던 모든 순간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댄서로 살면서 힘든 부분이 많았다고 하네요. 많은 사람들이 열역한 지원 체계로 춤을 포기하고 공연을 위해 투자하는 비용, 시간은 마니어스인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무대에서 느낄 수 있는 벅참과 짜릿함은 그런 것들을 이겨내고도 남는다고 하는군요.

 

3. 허니제이 결혼 남편 직업 애기

허니제이는 2022년 11월 18일 지금의 남편 정담과 결혼식을 올렸고 2023년 4월 5일 딸 정러브를 출산하였습니다. 허니제이 남편 정담은 1988년생으로 허니제이보다 1살 연하이며 직업은 패션계 종사자라고 하네요. 딸 정러브는 태명이 그대로 이름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안무가 허니제이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몸매 MBTI 키 결혼 남편 정담 직업 자녀 애기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허니제이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허니제이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노제 댄서 나이 인스타

노제 댄서 나이 인스타? 노제 댄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참가하여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가수 카이 댄서로 유명해졌는데요. 그래서 '스우파'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