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청화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키

배우 차청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배우 반상회'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최근 여러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차청화죠. 이번 글에서는 차청화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실제성격 고향 학력 결혼 남편 인스타 키 작품활동 MBTI 필모그래피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배우 차청화 프로필 정보
  2. 차청화 리즈 과거이야기
  3. 차청화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4. 차청화 성격 결혼 남편 자녀

1. 배우 차청화 프로필

본명 - 차청화

나이 - 1980년 4월 28일 (43살)

고향 - 경기도 수원시

신체 - 키 166cm

학력 - 진성고등학교, 상명대학교 연극학 졸업

가족 - 부모님, 남동생, 남편

데뷔 - 2005년 연극 '뒷골목 스토리'

소속사 - 아이오케이컴퍼니, YNK엔터테인먼트

 

2. 차청화 리즈 과거이야기

차청화는 2005년 연극 '뒷골목 스토리'로 데뷔한 이후 '연극계의 왕언니'로 불렸다고 합니다. 드라마에서는 인지도를 얻은 지 오래되지 않았지만 공연계에서는 익숙한 배우라고 하네요. 차청화는 연극 '총각네 야채가게'부터 '헤비메탈걸스'까지 다년간의 무대에서 활약하며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사실 차청화는 30살이 될 때까지 연극과 뮤지컬, 오페라뿐만 아니라 옷장사도 해보고 회사도 다녀보는 등 다양한 일을 했었다고 하는군요.

 

차청화는 이렇게 여러가지 다양한 일들을 해봤는데 자신과 맞지 않다는 것을 느꼈고 결국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차청화는 사실 어떤 직업도 잘할 수 있는 기량과 센스를 가지고 있는 인재이지만 배우라는 직업은 마음을 움직인다는 매력에 행복감을 느껴서 결국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하네요. 차청화는 연기를 할 때 가장 행복하다는 것을 느껴서 다시는 다른 생각을 하지 않는다고 하는데 과거에 무슨 일을 할지에 대해 고민하다 마음이 조급했지만 지금은 자신을 믿고 확신을 하고 있어서 더욱 연기를 잘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3. 차청화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차청화는 2019년 출연한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스스로 인생 작품이라고 밝혔습니다. 차청화는 이 작품에 대해 애정을 나타내기도 하였는데 이 외에도 '열혈사제'와 '호텔 델루나', '이태원 클라쓰', '유별나! 문셰프', '행복의 진수', '철인왕후'에 이어 2021년에는 무려 '괴물',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슬기로운 의사생활 2', '미치지 않고서야', '갯마을 차차차'에 출연하였고 2022년에도 '내과 박원장'과 '왜 오수재인가', '클링업'에 이어 지난해 '꼭두의 계절',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도적 : 칼의 소리', '마이 데몬'에 출연하였습니다.

 

4. 차청화 실제 성격 결혼 남편

차청화는 이 정도로 연기 스펙트럼이 넓고 연기력 또한 출중해서 출연 작품들을 통해서는 실제 성격을 예측할 수 없는데 실제로는 애교 있고 발랄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 차청화는 2023년 10월 27일 결혼식을 올렸어요. 차청화의 남편은 연하의 사업가라고 하며 남편이 비연예인인 관계로 신상도 전해지지 않았고 결혼식 또한 비공개로 치렀다고 합니다. 아직까지 자녀 임신 소식 또한 전해지지 않고 있네요. 이상으로 배우 차청화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리즈 과거얼굴 가족 결혼 남편 작품활동 인스타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차청화 노래실력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VovQ06uzmcE

처청화 댄스영상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orvD8oYUke0

 

 

김지석 프로필 나이 집 형 집안

김지석 프로필 나이 집 형 집안 배우 김지석의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이번에 집들이를 해서 배우 하석진, 가수 이장원이 김지석 집에 왔다고 하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