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지현 프로필 성형 과거얼굴 몸매 다리

배우 한지현은 드라마 '펜트하우스2'에서 고등학생 주석경 역을 맡으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신인같지 않는 안정적인 연기력과 악역 연기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앞으로 활약이 너무 기대가 되는데요. 오늘은 배우 한지현의 프로필 정보 성형 과거 남동생 등 다양한 정보와 풋풋했던 과거 사진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사랑스러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매력적인 쌍둥이 남동생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한지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나이는 1996년 3월 2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4살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쌍둥이 남동생 한승수입니다. 그리고 학력은 압구정 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이며 키 170cm, 몸무게 49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샛별당엔터테인먼트, 2019년 드라마 '바람이 분다'가 데뷔라고 했습니다.

 

한지현은 2017년부터 웹드라마 등 다양한 작품에서 조연을 맡았다고 합니다. 2020년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주단태 쌍둥이 딸 주석경 캐릭터를 맡으면서 연기를 인정받게 되었고 큰 관심을 받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원래 드라마 방영 전에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1만이 안되었는데 방영 3달 만에 50만에 육박하다고 합니다. 최근 2021년 3월 9일에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 100만이 넘었다고 하네요. 최근 펜트하우스2에서도 소름 끼치는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천서진 역 배우 김소연과 대치 신은 많은 화제가 되었고 몰입도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한지현 쌍둥이 친동생은 모델 '한승수'라고 합니다. 남동생 한승수는 과거 2014년 모델 서바이벌 프로그램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가이즈앤걸즈'에서 준우승을 했다고 하네요. 남동생 한승수와는 이란성 쌍둥이로 얼굴을 다르지만 각자 다양한 매력이 많은 것 같습니다. 한지현은 깨끗한 피부를 가졌으며 성형 수술을 하지 않은 얼굴로 순수한 이미지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한예종내에서는 '제2의 김고은'이라는 수식어가 생겼고 탄탄한 연기력으로 정평이 나있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한지현이 먼저 모델 일을 했고 누나 한지현을 보고 동생도 모델 일에 도전했다고 합니다.

 

남동생 한승수는 키 187cm, 몸무게 70kg이며 소속사는 디씨엠이라고 합니다. 경력 사항은 잡지 오보이, 맨즈헬스, 뱅뱅, 에비뉴엘, 로피시엘 옴므 활동과 패션쇼 반하트 디 알바자 모델 활동이 있습니다. 학교는 서경대학교 모델연기전공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한지현은 지금까지 드라마 소울드라이버, 오늘의 타로맨스, 아 집에 가고 싶다, 바람이 분다, 영화 서복, 모든걸 걸었어 등에 출연했습니다. 그밖에 다양한 광고 모델로 활동을 했는데요. 광고계의 샛별로 최근에도 새로운 광고 모델이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한지현은 작은 얼굴, 큰 키, 긴 팔다리로 모델 비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스키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는데 스트레스를 받으면 살이 안 찐다고 하네요. 과거 무용으로 입시를 준비했으나 고등학교 3학년 때부터는 연기로 입시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짧은 준비기간에 비해 대단한 합격 결과를 보여주며 동국대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성균관대, 건국대학교, 세종대학교, 중앙대학교 한국예술종합교 모두 합격을 한 수시 7관왕이라고 하네요.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함께 출연한 배우 '최예빈'과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선후배 사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한지현의 성형 과거 남동생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