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에스타 린지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키

피에스타 출신 린지가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과거 2NE1 최종 후보에 오르기 까지 하였다고 밝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피에스타 출신 린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피에스타 린지 프로필 과거사진 성형전후 몸매 나이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린지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린지의 본명은 임민지 이며 1989년 10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세 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부평구 출생이며 키 168cm 에 몸무게 O형입니다. 린지의 학력사항은 부원초등학교 - 부원여자중학교 - 안양예술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학사 졸업입니다. 2012년 피에스타 앨범으로 데뷔 하였으며 2018년 까지 피에스타 멤버로 활동하였습니다.

 

린지

린지는 YG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 출신이며 2NE1 의 최종 후보에 까지 올랐다고 합니다. CL , 공민지, 박봄이 거의 결정된 상황에서 산다라박에 밀려 데뷔를 하지 못하였다고 하네요. 린지는 연습생 시절부터 굉장한 노력파인데 연습생 시절 연습만 하다 영양실조에 걸린 적도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몸이 약한 편으로 건강식품을 달고 다닌다고 합니다. 목관리를 위해 탄산음료도 절대 안 먹는 등 자기 관리가 뛰어난 보컬 가수 입니다.

 

린지 과거사진

린지 성형전

피에스타 과거사진을 보면 지금과는 약간 다른 느낌이 들긴 합니다. 피에스타 활동 당시의 모습과 뮤지컬 활동 당시의 린지 과거사진들인데 화장법의 차이인지 조금 다르긴 하네요. 성형여부로 언급이 되기도 하였는데 린지 성형전후 에 대해서는 정확한 정보가 들어온적은 없습니다. 뮤지컬 배우로 활동할 당시는 피에스타 활동 중이던 2013년 '하이스쿨 뮤지컬' 을 통해 참여하였었는데 발성과 연기력이 좋아 아이돌이 아니라 뮤지컬 배우인 줄 알았다는 평가가 많았습니다. 이 작품으로 린지는 2013년 연말 한국뮤지컬대상 여자신인상 후보에 오르기도 하였습니다.

 

 

린지 몸매

린지 성형전후

린지는 키 168cm 의 큰 키를 가지고 있으며 마른 몸으로 몸매가 상당히 좋습니다. 비주얼적인 면에서 장신 뿐 아니라 상당한 골반을 가지고 있어 피에스타 멤버 중 에서 인기가 많았습니다. 피에스타 멤버들 중에는 린지를 제외하고도 몸매가 좋은 멤버들이 많아 인기가 많았는데 안타깝게도 2018년 피에스타는 해체를 하게 되었는데 기존 소속사 계약 만료를 앞두고 2018년 초 윌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기고 연기자로 전향할 준비를 하였습니다. 해체 이후 웹드라마 '체크메이트' 에 출연하기 시작하며 연기자로 변화를 시도 하고 있습니다.

 

 

린지 나이

>린지의 인스타그램 주소는https://www.instagram.com/linzy_minji/입니다. 더 많은 정보들은 린지 인스타에서 더 구경하세요. 린지의 최근 모습을 보면 체중을 더 줄인 듯 상당히 마른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과거사진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어 피에스타 시절의 린지 와는 다른 느낌이 많은데요 이번 예능 출연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좋은 모습을 보여주어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피에스타 출신 린지의 과거사진 성형여부 몸매 나이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