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세훈 프로필 골 연봉 인스타 키

축구선수 오세훈은 U-20 월드컵 대한민국 국가대표로 뽑히며 공격을 맡아 좋은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큰 키를 가진 오세훈이지만 유연한 몸 놀림과 좋은 패스 능력으로 대한민국의 결승까지 이끌어냈는데요 오늘은 축구선수 오세훈의 프로필 골 연봉 나이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오세훈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도록 할까요? 오세훈은 1999년 1월 15일생으로 만으로 23세 입니다. 오세훈의 키 193cm 에 몸무게 85kg 이며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신학교는 울산현대중학교 - 울산현대고등학교 졸업입니다. 2018년 울산 현대에 프로 입단 하였으며 현재는 아산 무궁화에서 뛰고 있습니다.

 

오세훈

오세훈 골

오세훈은 울산 현대 산하 유스팀에서 중2까지 큰 키를 이용해 센터백을 맡았으며 중3때 최전방 스트라이커로 포지션을 변경하였습니다. 이후 추계중등연맹전에서 득점왕에 오르며 공격수로서의 능력을 보여주기 시작 하였습니다. 현대고 진학 이후에도 1학년부터 선발로 기용됐고 3학년이 된 2017년에는 현대고의 5관왕에 크게 기여하며 대한축구협회로부터 올해의 영플레이어 상을 수상했습니다.

 

 

오세훈 연봉

오세훈 키

오세훈은 고등학교 3학년이던 2017년 울산 현대로부터 우선지명을 받아 프로에 입단하게 되었습니다. 2018년 3월 개막전부터 데뷔 첫 선발 출장을 하며 좋은 활약을 하였습니다. 시즌 동안 총 3경기에 출전하고 2018시즌이 끝난 후 2019년 군경 + 시민 구단 체제가 된 아산 무궁화로 임대 되었으며 K2 리그에서는 골도 넣으며 좋은 활약을 보여주며 실력을 키워 오고 있으며 이번 U-20 월드컵에 국가대표로 뽑혀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세훈 나이

오세훈 소속팀

오세훈은 사실 2015년 FIFA U-17 월드컵부터 국가대표로 뽑혀 활약을 하였으며 2017년 AFC U-19 등 줄곧 국가대표 축구선수로 활약하고 있었으며 이번 2019 U-20 월드컵에서 뽑혔고 대한민국의 16강과 8강으로 가는 헤딩골을 넣으며 인지도를 상당히 올렸습니다. 큰 키를 사용한 헤딩력이 좋으며 피지컬을 바탕으로 연계플레이 등 뛰어난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왼발을 주발로 써서 상당히 매력있는 축구선수입니다. 현재로는 전 서울시장인 오세훈을 밀어내고 포털사이트 메인 이름으로 오르기도 하였는데요 앞으로 더욱 뛰어난 실력으로 대한민국 국가대표로써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축구선수 오세훈의 골 연봉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