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현철 프로필 부인 아들 근황

1오늘의 정보1 2020. 5. 18. 22:51

김현철 프로필 부인 아들 근황

가수 김현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교양 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천재 뮤지션 겸 시티팝의 원조로 싱어송라이터 김현철이 온라인 콘서트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해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탑골 랩소디 케이팝도 통역이 되나요'와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현철의 프로필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과 부인 아들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리즈 시절 사진부터 아내, 아들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김현철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현철, 1969년 6월 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중구이며 키 173cm, 몸무게 70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인 이경은, 자녀 아들 김이안, 김정안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청담 초등학교, 언북 중학교, 서울영동 고등학교, 홍익대학교 전기제어공학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FE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89년 정규 1집 '춘천 가는 기차'라고 하네요.

 

김현철 직업 가수, 라디오 DJ, MC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입니다. 초등학교 시절 온 가족이 사우디아라비아로 이주를 했으며 5년간 살았다고 하네요. 이후 한국으로 귀국을 했고 꾸준히 음악을 좋아했고 고등학교 2학년 시절에 밴드 '아침향기'를 결성하여 활동을 했네요. 어린 시절에는 교회에서 찬양 봉사 활동도 했고 피아노, 바이올린을 6살부터 5년간 배웠습니다. 부모님은 의대를 가길 원해 열심히 공부해서 고려대 의대지원했지만 아깝게 떨어졌다고 합니다. 이후 홍익대학교 전기제어공학과에 합격하였습니다.

 

김현철은 과거 가수 김수철 공연을 갔고 후반부 게스트 그룹 '어떤날' 공연까지 봤다고 합니다. 공연을 보고 집으로 가는 길에 베이시스트 조동익을 만나게 그에게 말을 걸었고 조동익은 전화번호를 남긴 뒤 연락하고 했습니다. 두 사람은 친한 사이가 되었고 나중에 1집 앨범 '춘천 가는 기차'도 발매하게 되었네요. 김현철이 직접 앨범 전체에 작사 작곡 프로듀스를 합니다. 데뷔 앨범은 대한민국 대중음악 100대 명반에 17위에 선정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1집 활동을 마치고 1990년 5월 콘서트 연습을 마치고 돌아가던 길에 교통사고가 크게 났습니다. 그 교통사고로 김현철은 뇌출혈 등으로 2년 동안 공백개를 가졌다고 하네요. 교통사고 후유증 때문에 군대 면제 판정도 받았습니다. 이후 노래 '달의 몰락'이 수록된 3집은 큰 히트를 쳤고 히트곡 노래는 왜그래,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 거짓말도 보여요, 연애, 그대안에 블루 등이 있네요.

 

가수 김현철은 2002년 6월 발레리나 이경은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김현철 부인 이경은의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미모가 돋보이네요. 김현철 이경은 부부에게는 아들 2명이 있으며 엄마 아빠를 닮아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김현철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은동안 비주얼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중간 중간에 살이 찐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최근에는 다이어트로 살이 빠진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았습니다.

 

가수 김현철은 1994년 4월 부터 3년간 가수 윤상의 뒤를 이어 MBC FM 라디오 '김현철의 디스크쇼' DJ를 했습니다. 재치있는 입담과 좋은 목소리로 인기가 많았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2019년 4월 1일부터 라디오 '골든디스크' DJ 복귀를 했습니다. 국가대표 급 DJ불리고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신곡 활동, 콘서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김현철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부인 아들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