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돌싱글즈 추성연 프로필 직업 인스타

돌싱글즈 추성연은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에 출연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돌싱글즈 2회에서는 나이, 직업, 자녀 유무 등 간단한 프로필 정보를 공개했다고 합니다. 공개 후 마음의 변화가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돌싱글즈 추성연의 프로필 정보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돌싱글즈 추성연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추성연, 국적 한국, 올해 나이 35살이네요. 현재 직업은 한국철도공사에 다니고 있으며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이혼 경험이 있으며 이혼 3년차로 결혼 유지는 약 9개월이라고 하네요. 결혼 후 결혼 생활이 2달만 좋았다고 했으며 합의 이혼을 했고 전부인 분과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자신이 몰랐던 사실을 알게되어 신뢰가 깨지고 아내를 의심하면서 이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밖에 아직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학력 학교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돌싱글즈 추성연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평소 등산을 좋아하는 것 같으며 여행을 자주 다니는 것 같습니다. 큰 키, 긴 팔다리로 여러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는 것 같네요. 그리고 돌싱글즈에서는 다정하고 훈훈한 매력으로 주목을 받았고 첫 인상 선택에서는 여성 출연자 배수진, 이아영, 빈하영, 박효정 중 이아영, 배수진 두 명을 선택했다고 합니다. 출연자들의 정보 공개 후 마음의 변화가 생겼다고 하는데 이후 누구와 좋은 케미를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돌싱글즈 추성연은 유튜브 채널 '추선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년 7월 19일 기준 구독자 수 44명이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등산, 낚시 등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예능 프로그램,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돌싱글즈 추성연의 직업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