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윤복희 프로필 전남편 두번 이혼

1오늘의 정보1 2021. 7. 18. 23:58

윤복희 프로필 전남편 두번 이혼

가수 윤복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했습니다. 배우 '허준호'와 절친한 사이로 윤복희에게 엄마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을 보고 트로트가수 '정동원' 팬이 되었고 정동원의 음악성을 칭찬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윤복희의 프로필 정보 전남편 나이 두번 이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과거 사진부터 남편, 자녀 사진을 보실까요?

 

먼저 가수 윤복희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윤복기, 국적 한국, 1946년 3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7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 보령시이며 학력 사항은 한양여자 고등학교, 서라벌예술대학교 무용과 중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윤부길, 어머니 성경자, 큰 오빠 윤영기, 작은 오빠 윤항기, 언니 윤수현, 조카 준호가 있습니다. 그리고 종교 개신교이며 데뷔 시기는 1967년 노래 웃는 얼굴 다정해도라고 하네요. 그밖에 경력, 수상 내역은 제1회 서울뮤지컬페스티벌 홍보대사, 제7회 예그린뮤지컬어워드 공로상, 제5회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 특별상, 제1회 한국패션 100년 어워즈 엔터테인먼트 부문, 제3회 한국뮤지커러대상 여우주연상 등이 있습니다. 키, 몸무게, 혈액혈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윤복희 직업 뮤지컬 배우, 영화배우, 가수입니다. 가수로 제일 유명하지만 과거 1952년 뮤지컬 '크리스마스 선물'로 뮤지컬 배우로 먼저 데뷔를 했습니다. 그 당시 나이 6살이었다고 하네요. 이후 서민선, 김미자, 이정자와 함께 4인조 걸그룹 '코리안 키튼즈'를 결성했습니다. '코리안 키튼즈'는 루이 암스트롱, 비틀즈가 인정한 그룹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원조 한류 걸그룹으로 전세계 투어와 루이 암스트롱과 공연, TV 출연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지금도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등 다양한 음악 무대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멋진 무대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윤복희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대단한 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도 변함없는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2018년에는 윤복희의 수영복 사진이 공개되었는데 건강미 넘치는 탄탄한 몸매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아쉽게도 인스타그램 계정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윤복희가 제일 먼저 한국에 미니스커트를 유행시켰다고 합니다. 한국에 최초로 미니스커트를 입어 화제가 되었고 그 당시 미니스커트가 대유행을 했다고 하네요. 대단한 인기로 그때 치마 길이 단속도 있었다고 합니다. 최근에도 치마를 잘 소화하고 있는데 몸무게는 신경 안 쓴다고 하네요.

 

윤복희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 2번, 이혼 2번을 했다고 합니다. 첫번째 결혼은 1968년 가수 '유주용'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행복한 결혼 생활을 했고 남편 유주용이 윤복희 매니저 활동도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후 두 사람이 같이 사는게 자신에 삶에 도움이 안 된다고 생각하여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두번째 결혼은 1976년 트로트 가수 '남진'과 재혼을 했습니다. 1979년 이혼 소식을 전했고 전남편 남진과 이혼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전남편 유주용은 재혼을 해서 재혼한 분과 행복하게 잘 살고 있습니다. 가수 남진도 이혼 후 지금의 아내 분과 재혼을 하여 자녀는 아들 1명, 딸 3명이 있다고 합니다.

 

윤복희 친오빠 윤항기도 싱어송라이터 가수 겸 목사로 윤복희 노래 '여러분'을 오빠 윤항기가 작곡했다고 하네요. 노래 '여러분'은 1979년 서울 국제 가요제에서 대상 수상을 했습니다. 그리고 윤복희 아빠 윤부길은 뮤지컬 대부로 한국 뮤지컬 창시자라고 합니다. 아빠 윤부길의 딸 윤복희의 재능을 한 눈에 알아보고 어린 나이에 뮤지컬 배우를 시켰다고 하네요. 말을 배우기 전에 노래부터 배웠고 무대에 서자마자 유명해졌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윤복희의 두번 이혼 집안 재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