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민혜연 프로필 나이 남편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1. 7. 20. 16:41

민혜연 프로필 나이 남편 인스타

가정의학과 의사 민혜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수라장'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MC가 되어 안정적인 진행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남편 주진모에 행복한 결혼 생활 이야기를 해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의사 민혜연의 프로필 나이 남편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남편 주진모의 근황 소식을 보실까요?

 

먼저 가정의학과 의사 민혜연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민혜연, 국적 한국,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살이네요. 몸무게 53kg이며 학력 사항은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주진모가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민혜연은 가정의학과 전문의로 서울대학교병원 가정의학과 전문의 과정을 수료했으며 건강 프로그램과 뷰티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문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현재 피부과 원장으로 지내고 있으며 키, 혈액형,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민혜연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똘망똘망한 눈이 지금과 비슷합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하지만 결혼 후 몸무게가 4kg가 쪘다고 합니다. 남편 주진모가 입금이 되면 몸매 관리를 하지만 일이 없으면 모든 걸 내려놓는 스타일이라 민혜연도 살이 쪘다고 하네요. 다이어트 비결은 양배추로 샐러드로 먹고 익혀서 쌈으로 먹는데 포만감이 좋아서 먹는 양을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또 피부 관리 비결은 1년에 한두 번 재생 주사로 피부 시술을 받고 영양제 오메가3를 먹는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평소 콤플렉스가 코였는데 남편 주진모와 닮은꼴이라는 말을 듣고 콤플렉스가 없어졌다고 하네요.

 

민혜연 남편 주진모는 배우로 잘생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주진모는 2015년 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에서 지은호 역을 맡았는데 주진모 실제 성격과 비슷하다고 합니다. 민혜연이 말한 주진모의 성격은 너무 따뜻하고 순수하다고 하네요. 남편의 외모에 반해 결혼한 것이 아니라 얼굴은 이미 알고 있어 대단하지 않았고 성격을 보고 결혼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주진모의 근황 소식도 살펴봤습니다. 민혜연이 말하기를 주진모가 일주일에 2박 3일 정도는 낚시를 한다고 하네요. 얼굴이 잘생겨서 걱정이 되지 않냐라는 질문에 민혜연은 남편 주진모가 어디를 가도 증인들이 있고 인증샷도 잘 보내줘서 괜찮다고 했습니다. 주진모는 2019년 드라마 '빅이슈' 이후 휴식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민혜연 주진모 부부의 나이차이 10살 차이이며 자녀는 아직 없다고 합니다. 과거 김현욱 아나운서 소개로 처음 만났으며 이후 낚시 등 취미생활을 함께 하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하네요. 1년 열애 후 2019년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결혼식은 제주도 서귀포시에서 야외 결혼식을 했고 배우 박중훈, 안성기, 장동건, 추자현, 한재석, 이종혁, 지진희, 송중기 등 톱스타들이 하객으로 왔습니다. 결혼 발표 후 주진모 아내 민혜연의 얼굴이 공개되자 '의사계 김태희'로 불리며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결혼 후 아침에 일어나면 주진모가 아침을 차려놓고 기다린다고 하는데 남편 얼굴을 보면 설렌다고 합니다.

 

민혜연은 원래 옳다고 하는 건 반드시 해야하고 자신이 해야 하는 건 계획을 다 세워서 시간 단위로 짠다고 합니다. 타이트하게 계획을 짜고 그걸 맞춰서 해낸 것에 대해 성취감을 느낀다고 하네요. 과거 20대 시절에는 강박을 가지고 잘 살았으나 30대 후반에는 힘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지금은 남편 주진모와 함께 놓아버리는 법을 배워가는 중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의사 민혜연의 나이 인스타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