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돌싱글즈 이아영 프로필 몸매 맥심 인스타

맥심 모델 돌싱글즈 이아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직업, 나이, 자녀 유무에 대해 공개가 되어 더욱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알고보니 남성 매거진 맥심 모델이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맥심 모델 돌싱글즈 이아영의 프로필 정보 몸매 맥심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돌싱글즈 이아영 직업 모델로 맥심 남성잡지 모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과거 2013년 남성 매거진 맥심 모델 콘테스트에서 준우승을 하면서 맥심 모델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홈쇼핑, 광고 뷰티 모델, 전시 등 다양한 모델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고양이상 미녀로 외모는 차가워보이지만 실제 성격은 활발하고 털털한 성격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웃으면 사랑스러운 미소, 상큼한 눈웃음으로 반전 매력도 있다고 합니다.

 

맥심 모델 돌싱글즈 이아영 프로필도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이아영, 국적 한국, 올해 나이 31살이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자녀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밖에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학교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똘망 똘망이 눈이 그대로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고 하네요. 또 화보 사진을 보면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비율이 좋아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맥심 돌싱글즈 이아영은 결혼, 이혼 경험이 있는데요.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존중받지 못했고 월급없는 파출부가 된 느낌이었다고 합니다.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1명이 있는데 지금 나이 7살이며 전남편 분이 양육하고 있습니다. 현재 재혼 계획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무쌍 눈의 남자가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아영은 '돌싱글즈'에서는 남자 출연자 추성연, 최준호, 김재열, 정윤식 중 추성연에게 호감이 있다고 합니다. 출연자 중 추성연, 정윤식이 이아영에게 호감을 표현했으나 자녀 유무, 직업, 나이 소개 후 정윤식은 마음이 변하지 않았고 성연은 마음이 변했다고 했습니다.

 

연애 프로그램 '돌싱글즈'는 이혼을 한 돌싱남녀 8명이 돌싱빌리지에 모여 다양한 데이트를 한다고 합니다. 데이트를 하면서 사랑에 빠지면 동거를 한다고 하네요. 출연자 모두 매력적인 비주얼과 능력을 가져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돌싱글즈 촬영지는 여수 풀빌라 리조트라고 합니다. 그리고 여성 출연자 이아영은 첫 출연부터 매력적인 모습을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맥심 모델 돌싱글즈 이아영의 맥심 인스타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