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현미 선수 프로필 국적 과거얼굴 결혼

복싱 선수 최현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 새사부로 나온다고 합니다. 파란만장한 인생 이야기와 릴레이 스파링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탈북 사연과 과정도 알려준다고 하는데 밑에서도 알려드릴게요. 그래서 오늘은 복서 최현미의 프로필 정보 국적 과거 얼굴 결혼 남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풋풋했던 과거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화보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복싱 선수 최현미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최현미, 국적 한국, 1990년 11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평안남도 평양시이며 키 172cm, 몸무게 57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오빠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성균관대학교 스포츠과학과, 고려대학교 대학원 사회체육학과이며 전적 16전 15승 1무 4ko라고 하네요.

 

최현미 직업 유튜버, 탈북민 프로 복싱 선수로 뛰어난 권투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2001년 어린 시절 북한 평양에서부터 복싱을 배웠으며 탈북 후에도 한국 복싱 레전드 '장정구'의 지도를 받아서 복싱 선수 활동을 하게 되었네요. 2014년 아빠와 함께 한국으로 탈북했다고 합니다. 2013년에는 슈퍼 페더급 세계 챔피언 자리에 올랐으며 년에는 예능 프로 '무한도전'에 복싱 특집에 나와 얼굴을 제대로 알리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세계 챔피언 자리와 무패 행진을 하고 있습니다.

 

최현미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상큼한 미소와 풋풋한 얼굴이 돋보입니다. 현재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성숙함과 여성스러움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 얼굴과 크게 달라지지 않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그리고 복싱으로 다져진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 완벽한 복근이 더욱 눈길이 가네요. 또 복싱 경기에서 레게머리를 한 이유를 공개했습니다. 그 이유는 머리카락 때문에 얼굴에 상처가 날 수 있고 머리카락에 글러브가 찢어진다고 하네요. 시합이 끝나면 숙소가서 바로 푼다고 합니다.

 

최현미는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유무도 공개된 적이 없네요. 예능 프로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에서 이상형 스타일을 밝혔습니다. 이상형은 중학교 시절부터 배우 '이동욱'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여행인 줄 알고 여행을 갔는데 그게 탈북이었다고 해요. 카누 배를 타고 베트남으로 넘어가 한국으로 가기로 했는데 베트남에서 가족들이 흩어졌다고 합니다. 그 당시가 인생에서 가장 힘든 시기였고 2004년 7월 27일 한국에 들어왔다고 하네요. 한국으로 오는 과정, 정착까지 너무 힘들었다고 했습니다.

 

최현미는 16살 나이에 태극마크를 달았는데 지금도 탈북 복서, 새터민 복서 등으로 불리고 있어 아쉽다고 합니다.이제는 챔피언으로 불리고 싶으며 복싱은 내 인생의 동반자라고 했습니다. 지금은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타이틀 매치가 무기한 연기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경기 준비를 하면서 허리를 다쳐 허리 근육 강화를 위해 코어 운동, 필라테스 등 재활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는데 대학 후배를 불러 복싱을 가르쳐주고 다른 운동 종목도 도전한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등 다양한 활동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복싱 선수 최현미에 과거 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