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지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남편

배우 하지원이 예능 프로그램 '바퀴달린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배우 성동일, 김희원, 박소이 등과 함께 영화 '담보'에 나온다고 하네요. 하지원은 드라마 영화에서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와 날씬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하지원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남편, 가족, 몸매 관리, 동안 비결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동안 인스타그램 사진과 화보 사진을 볼까요?

 

먼저 하지원의 나이와 신체 사이즈를 알아보니 1978년 6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5살이며 키 166cm, 라고 합니다. 하지원은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몸매 관리 비법에 대해 공개한 적이 있는데요. 평소 마라톤처럼 관리하는 스타일로 꾸준히 몸매, 건강 관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평소 걸을 때에는 허리를 의식하고 걸으며 신경쓴다고 해요. 그리고 스트레칭을 자주 하는데 그냥 하는 것이 아니고 한 동작을 무조건 30분 이상 한다고 했습니다. 다리찢기를 하게 되면 다리찢기만 30분을 하는데 그 상태에서 간식도 먹는다고 하네요.

 

또 먹는 것을 좋아해서 굶은 다이어트는 못한다고 합니다. 촬영 전에는 부기를 빼기 위해 식단을 저염식으로 먹으며 식단 관리를 한다고 하네요. 저염식 식단으로는 나트륨이 많은 찌개, 탕 대신으로 맑은 국과 된장국으로 대체하는 것이 좋으며 김치 대신에 물김치가 좋다고 합니다. 저염식 식단은 칼로리 100kcal 열량 섭취를 줄일 수 있고 당뇨, 고혈압 등 성인병 예방에도 좋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몸미 가벼워지고 탄력에도 좋다고 합니다. 하지원이 공개한 저염식 식단은 견과류, 과일, 요거트, 호박라떼라고 하는데 과일은 절대 양보할 수가 없어 베리 종류를 먹는다고 하네요.

 

하지원의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동안 미모의 소유자로 레몬을 많이 먹는다고 합니다. 하루에 3개 정도를 먹는데 레몬이 셔서 표정이 올라오고 웃음으로도 리프팅된다고 했습니다. 또 다른 동안 비결으로는 너무 힘들게 운동을 하지 않고 스트레칭을 주로 하고 밸리댄스, 검무를 배우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레몬즙에 꿀을 타 마시기도 하며 철저한 자기관리를 한다고 했습니다. 술은 과음하지 않은 편이라고 합니다. 

 

하지원은 쌩얼이 공개가 되었으며 결점 없는 깨끗한 피부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평소 무거운 크림을 바르기 보다는 수분 관리에 신경쓴다고 해요. 수분 관리에 좋은 아이템은 물과 에센스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세수를 자주 하고 늦게 잘 때는 크림을 듬뿍 바르고 잔다고 합니다. 세안 후에는 절대 수건으로 피부를 문지르지 말고 물기를 톡톡 닦는다고 하며 차가운 물로 세안한다고 하네요. 그렇게 하면 피부에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고 합니다. 또 세안 후 젤리팩을 가장 먼저 바른다고 했습니다. 정말 좋은 꿀팁이 많은 것 같네요.

 

하지원은 차기작 작품은 영화 '담보'라고 합니다. 영화 담보는 사채업자 두석과 후배 종배가 떼인 돈을 받으러 갔다가 9살 아이 승이를 담보로 맡으면서 벌어지는 내용이라고 하네요. 하지원은 어른 승이 역으로 뛰어난 존재감을 보여준다고 했습니다. 담보 시나리오를 처음 보고 눈물을 많이 흘렸다고 하네요. 많은 분들이 공감할 수 있는 영화라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됩니다. 배우 성동일, 김희원과는 영화 인연으로 예능 프로 '바퀴달린집'에서 함께 여행을 간다고 하네요. 바퀴달린집 마지막 게스트로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원은 데뷔 초부터 지금까지 완벽한 각선미, 잘록한 허리 등 똑같은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과거 몸매 사진과 현재 몸매 사진을 비교해봐도 너무 똑같네요. 그리고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다양한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하지원의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일상 사복 코디 사진들을 많이 볼 수 있네요. 그럼 오늘은 영화 배우 하지원에 동안 비결, 몸매 관리 비결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