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강소라 프로필 나이 남편 직업 키

1오늘의 정보1 2020. 8. 17. 19:26

강소라 프로필 나이 남편 직업 키

영화배우 강소라가 갑자기 결혼식 소식을 전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강소라는 연상의 비연예인 남편과 8월 29일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로 인해 취소되고 대신 당사자와 직계 가족만 함께하는 간소한 식으로 대체한다고 밝혔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강소라의 프로필 결혼과 남편 직업 과거 나이 리즈 성형 몸매 전남친 키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강소라 프로필 정보는? 강소라는 1990년 2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시 강동구 출생이며 키 168cm, 몸무게 50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동국대학교 연극학과 졸업이며 가족 집안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이 있습니다. 강소라는 2009년 영화 '4교시 추리영역'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플럼에이엔씨 입니다.

 

강소라 직업 배우로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0년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에서 강소라 역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2011년 영화 '써니'에서 고등학생 하춘화 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후 예능 프로그램 우결, 다양한 드라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2014년에 드라마 '미생'에서도 인생 캐릭터를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안영이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강소라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통통한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중학교 시절에는 통통했지만 다이어트 후 놀라운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꾸준히 발레, 스트레칭, 운동으로 완벽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발레를 하지 않고 체력을 끌어 올리기 위해서 수영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과거 다이어트 비결을 찾아보니 안 먹고 운동하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강소라는 배우 '현빈'과 2016년 12월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두 사람은 공개 열애를 했지만 2017년 12월 결별 소식을 전했다고 하네요. 전남친 현빈과 결별 사유, 이유는 서로 바쁜 스케줄로 인해 자연스럽게 결별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최근 2020년 8월 17일 결혼식 기사가 났는데 남자친구 분은 비연예인으로 나이차이 연상이라고 합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직계 가족들과 작게 비공개 결혼식을 한다고 하네요.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로 '혼전 임신' 추측도 있었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예비 남편 분은 인생을 함께 하고픈 좋은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강소라의 작품 출연작도 궁금해서 알아보니 드라마 출연작 닥터챔프, 우리집 여자들, 드림하이2, 못난이 주의보, 막돼먹은 영애씨, 닥터 이방인, 미생, 맨도롱 또똣, 동네변호사 조들호, 변혁의 사랑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4교시 추리영역, 광태의 기초, 메리다와 마법의 숲, 파파로티, 힘내세요 병헌씨, 자전차왕 엄복동, 해치지 않아, 비와 당신의 이야기 등이 잇습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 밥블레스유2, 아는 형님, 런닝맨, 동물농장, 스타 뷰티 쇼,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올스타, 강심장, 우리 결혼했어요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강소라는 요즘 유튜브 '쏘라이프' 채널을 개설해서 운영한다고 합니다. 친근한 일상 모습들과 쿡방 방송도 보여준다고 하네요. 매력적인 브이로그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다양한 매력이 기대가 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강소라 남편 직업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