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최유화 성형전 과거 몸매 타짜3

1오늘의 정보1 2018. 10. 22. 18:04


영화 '타짜 3'에서 배우 김민정 하차를 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대체 배우로 배우 최유화가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왔습니다. 김민정이 하차 한 것은 맞으며 최유화로 대체 투입은 현재 제작사와 논의 중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영화 '타짜 3'는 배우 박정민, 류승범이 출연한다고 해요. 유명 배우들이 나오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최유화의 성형여부, 과거얼굴, 인스타, 연기 등등에 대하여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그럼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최유화는 1985년 10월 10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3살이며 국적은 한국입니다. 직업은 모델 겸 배우이며 소속사는 에코글로벌그룹이에요. 키는 172cm이며 학력은 한성대학교 영문학이라고 합니다. 매력적인 마스크로 매력이 넘치는 배우이며 이국적인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섹시하고 핫 한 모습도 있어 다양한 모습이 많아요. 요즘 드라마, 영화에서 활발히 활동을 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최유화


과거 얼굴인데 지금과 똑같은 마스크가 눈길이 가네요. 제가 보기에는 성형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각자 보시면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크고 긴 눈에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훈훈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건강해보이는 피부색으로 건강미가 넘치네요. 깨끗하고 잡티없는 무결점 피부도 빛이 나네요. 자연스러우면서 화려한 이목구비가 조화를 잘 이루는 얼굴이에요. 다양한 캐릭터를 맡기에도 좋은 마스크입니다.


최유화2


평소 요가로 몸매관리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큰 키에 늘씬한 몸매로 뛰어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드라마 '부탁해요 캡틴'에서 막내 스튜어디스 캐릭터를 맡았는데 실제로 직업이 스튜어디스인 친언니에게 교육을 받았다고 해요. 스튜어디스 복장도 정말 잘 어울렸다고 하네요. 다양한 화보 모델 경험과 뛰어난 패션 감각을 가졌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자연스러운 패션 스타일도 볼 수가 있습니다.




최유화3


영화 '밀정'에서 송강호 비서 김사희 역을 맡았으며 드라마 '라이프' 에도 나왔습니다. 그 밖에 영화 레슬러, 비밀은 없다, 쎄시봉과 드라마 미스트리스, 슈츠 등에 출연을 했습니다. 다채로운 연기 경력으로 상업영화에서 예술영화까지 폭넓은 연기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차세대 배우로 입지를 다지고 있어요. 그리고 안정적인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2018년 10월 26일에는 KBS '드라마 스페셜 2018 - 도피자들'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많은 기대가 됩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최유화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학교, 나이, 키, 프로필 등등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좋은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