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년 10월 22일 오늘의 정보-


피에스타


2019년 3월 부산 서면에서 최대 복합 쇼핑몰이 오픈 예정이라고 합니다. 다양한 먹거리와 패션 쇼핑 시설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주차장은 더욱 커지고 유명 스파 브랜드 매장이 생긴다고 하네요. 11층에서 14층까지는 영화관이 생기며 1층은 여성 쇼핑몰로 신중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합니다. 피에스타 쇼핑몰에 생기는 유명한 매장을 알려드릴게요.


피에스타2



쉑쉑버거


부산에도 드디어 쉑쉑버거가 생긴다고 하네요. 뉴욕에서 유명한 버거라고 합니다. 아직 맛보지 않았다면 더욱 기다려지네요.


피에스타3


삐에로 쇼핑


모든 물건들이 있어요. 요지경 만물상 삐에로 쇼핑! 어떤 물건이 있을지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네요.


피에스타4


CGV리클라이너 


이제는 영화도 누워서 편안하게 보세요! 프리미엄 영화관에서 영화도 집에서 보듯이 즐겁게~ 편안하게~


피에스타5


스타벅스 리저브 하이프로파일 


기존에 스타벅스와 다른 차별화된 프리미엄 매장이 생긴다고 합니다. 부산 지역 최대 스타벅스를 유치한다고 하네요. 정말 기대가 됩니다.



피에스타6


몬스터 VR


VR 테마파크로 신나고 즐거운 경험을 해보세요! 테마파크로 어트렉션이 다양하다고 하네요. 놀거리로는 최고!


피에스타7


고디바


그 유명한 고디바 초콜릿! 달달한 초코가 가득! 정말 맛있는 초코아이스크림이에요.



더파티


유명한 뷔페이죠~ 서면에도 더파티가 생긴다고 하네요. 다양한 음식을 친구들과 지인들과 함께 하세요.



플라잉타이거


유럽의 다이소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어떤 제품이 있을지 너무 궁금하네요~ 유럽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