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간호섭 교수는 오늘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이상민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홍콩여행을 하면서 특별한 체험, 다양한 먹방을 보여준다고 한다고 해요. 오늘 여행에서는 어떤 재미를 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많은 분들이 간호섭 교수에 대해 궁금하실 것 같아 오늘은 간호섭의 성형전, 과거얼굴, 집 아파트, 이혼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알아봅시다. 두근두근두근~



간호섭은 1970년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48살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성균관 대학교 의상학과 박사, 미국 Fashion Institute of Technology 수료, 미국 드렉셀대학교 대학원 패션디자인 석사입니다. 패션 디자이너였으며 동덕여자대학교 의상 디자인학과 교수로도 재직한 적 있어요. 지금은 홍익대학교 미술대학 섬유미술 패션디자인과 교수로 재직 중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한국패션비즈니스학회 이사, 한중패션산학연구회 이사, (주)현대홈쇼핑 PB 브랜드 G-Limit 디자인총관이사 등을 역임하고 있다고 합니다.


간호섭


과거 모습을 보니 대단한 훈남이었네요. 이국적인 이목구비에 모델같은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얼굴을 보니 성형은 안 한 것 같으며 몸매도 스키니하며 포스가 대단합니다. 과거에 비해 17kg가 쪘다고 하네요. 연관검색어에 성별, 부인, 결혼, 이혼, 커밍 아웃 등이 있는데요. 딱 봐도 남자인데 목소리가 특이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예능 '미운우리새끼' 에서 결혼에 대해 생각을 말한 적 있습니다. 등 떠밀려서 결혼을 하기 싫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결혼은 하지 않았으며 미혼입니다. 커밍아웃이라는 말도 루머이며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간호섭2


프로그램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에서 멘토 겸 심사위원으로 출연한 적도 있으며 2018년 KBS '천산의 컬렉션'에서 고려 청자에 대해 강연했습니다. 그리고 저서로는 런웨이 위의 열정으로 패션을 완성하라, 내가 나일 때 가장 빛난다가 있습니다. 2014년 3월 행사에서 패션에 대한 소신을 말한 적이 있습니다. "새로운 스타일을 시도하면 마음과 삶에도 변화가 온다, 겉모습만 바꾼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옷차람은 내적심리를 발로"라고 말했어요. 또 "음식에 비유하면 김치가 맛있어야 김치볶음밥과 김치찌개가 맛있는 것과 같은 이치"라고 몸에 잘 맞는 옷을 제대로 입어야 한다고 했어요. 좋은 말이네요.




간호섭3


예능 '미우새'에서 자신의 집을 공개 한 적도 있습니다. 특이한 복층 구조로 넓은 거실과 멋진 뷰를 자랑하는 테라스도 있었는데요. 정말 멋졌어요. 고풍스러운 장식품, 가구들도 훌륭한 인테리어 감각도 보여줬습니다. 재치있는 입담과 좋은 예능감으로 방송에서 자주 봤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응원할게요. 그럼 오늘의 간호섭 교수의 과거사진, 젊었을 때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