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 가수 이문세가 오늘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새로운 사부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열아홉 번째 사부를 다들 궁금해 하셨는데요. 가수 이문세라고 하네요. 이문세는 산속에서 특별한 생활을 하며 평소 일상 모습들을 공개한다고 해요. 강원도 봉평 집은 나무숲이 보이는 저택이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문세의 과거얼굴, 결혼, 19번째 사부, 콘서트 등등 관련된 내용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이문세는 1959년 1월 17일생으로 나이는 59살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성북구라고 합니다. 키는 178cm, 몸무게 78kg이며 가족은 아내 이지현, 아들 이종원이라고 하네요. 학력은 서울광성고등학교, 명지대학교 전자공학과, 명지대학교 대학원 정보처리학과입니다. 데뷔는 1978년 CBS 세븐틴 MC라고 합니다. 한국의 발라드 역사이며 황제인 유명한 가수입니다. 과거 대학 등록금을 벌기 위해서 가수일 시작했는데 본업이 되었습니다. 뛰어난 입담과 예능감으로 토크쇼 진행도 했으며 예능 프로그램에도 활발히 활동했습니다.


이문세1


아내 이지현은 8살 연하로 이화여대 수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MIU 대학 유학을 했으며 나중에는 서울여대 수학과 교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만나게 된 계기는 교회 성가대 후배의 소개로 만났으며 부인 이지현을 첫 눈에 반했다고 하네요. 1989년 10월에 결혼식을 올렸다고 해요. 아내 사진을 보니 정말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들은 한명이며 아들은 공개된적이 없습니다. 이번에 예능 '집사부일체'에서 가족분들이 공개가 될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이문세2


가수로도 유명하지만 라디오 DJ로도 유명하다고 해요.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에서 별밤지기로 1985년부터 1996년까지 11년 동안 DJ로 활동했습니다. 그후에도 '이문세의 2시의 데이트'와 '오늘아침 이문세입니다' 등 라디오 프로그램 DJ로 20년 넘게 활발히 활동했어요. 골든마우스도 수상했습니다. 이문세는 히트시킨 대표곡이 너무 많아요. 옛사랑, 소녀, 광화문연가, 휘파람,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사랑이 지나가면, 깊은밤을 날아서, 붉은 노을 등 대단한 노래가 많습니다. 이번에 12월에 부산에서 콘서트를 한다고 합니다. 멋진 무대가 기대가 됩니다.




이문세3


프로그램 '슈퍼스타케이 2' 심사위원으로 출연해서 젊은 사람에게도 인지도 높은 가수입니다. 이문세의 히트곡도 젊은 세대들에게는 한 번쯤 들어봤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리메이크도 많이 되었어요. 그리고 '인스타'에서 일상 모습들과 멋진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오늘도 멋진 모습을 기다리겠습니다. 항상 응원할게요. 그럼 오늘은 이문세의 과거사진, 인스타그램, 나이, 키 등등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좋은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