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최송현 프로필 집안 남편 근황 키

1오늘의 정보1 2020. 3. 9. 14:43

최송현 플로필 집안 남편 근황 키

최송현은 새롭게 시작하는 MBC 예능 '부러우면 지는거다'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러브스토리를 보여준다고 하는데 방송에서 최송현의 일반인 남자친구를 최초 공개한다고 하네요. 최송현은 최근 유튜버로 지내며 남자친구의 존재는 공개하기도 하였죠. 오늘은 최송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최송현 아나운서 프로필 과거와 성형전 몸매 학력 부모 남자친구 결혼 나이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송현 프로필 정보는

최송현은 1982년 4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출생이며 최송현 프로필 상 키는 160cm 체중 45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으로는 개포고등학교 - 연세대학교 신문방송학과 편입 졸업 -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 방송영상학 석사 라고 하며 가족은 3녀 중 막내라고 합니다. 종교는 가톨릭이라고 하며 2006년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 하였습니다.

최송현은 전 KBS 아나운서이자 현재는 배우 겸 스쿠버다이빙을 다루는 유튜브 채널을 제작, 운영하는 유튜버이기도 합니다. 과거 KBS 아나운서 공채 32기로 이 당시 KBS 에서 아나테이너를 키우려 하였는지 32기 동기들과 같이 사회자가 노현정이던 시절 '상상플러스' 에 첫 출연을 하게 되고 이후 노현정 아나운서 휴가 때 대타로 한 번 출연하였다가 결국은 상상플러스 정식 MC 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최송현이 아나테이너 쪽으로 알려져서 정규 뉴스를 진행한 것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 일요일 아침 KBS2 일요뉴스타임에서 보도국 소식을 진행한 적도 있습니다. 현재는 최송현의 동기인 32기 모두 프리를 선언하였죠. 동기로 전현무, 이지애, 오정연이 있는데 모두 퇴사하여 각자의 길을 갔고 최송현은 원래 목표였던 연기자로 전업하여 KBS32기 가 아나테이너 쪽으로는 역대 최고로 꼽히기도 합니다.

최송현 집안이야기

최송현의 집안 역시 평범하지 않았네요. 최송현의 아버지와 언니가 법조인이라고 하는데 아버지는 서울대학교 법과대학을 졸업한 후 육군본부와 공군분부 검찰부장을 거쳐 현재는 고려대학교 법과대학에서 교수로 재직중이라고 합니다. 최송현의 큰 언니 역시 아버지와 마찬가지로 서울대학교 법과대학을 졸업하고 23살 어린 나이에 사법시험에 합격하였으며 현재는 변호사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최송현은 일본어와 중국어를 일상 대화가 가능할 정도로 구사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KBS 입사 하기 전에 2005년 웨더뉴스 글로벌 웨더자키로 활동하기도 했었다고 하네요. 현재는 남자친구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고 일반인이라고 하는데 과거 배우 김래원과 열애설이 터지기도 하였습니다. 김래원과 같은 종교를 계기로 가까워져서 배우 활동으로 고민 할 때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하죠. 하지만 열애는 아니라고 부인한 적이 있었네요.

최송현은 영화와 드라마 예능이나 교양프로그램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면서 스킨스쿠버 유튜버로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최송현은 다비이 관련 자격증이 무려 25개 된다고 하며 현재 남자친구와도 스킨스쿠버를 하다가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현재 유튜브 '송현씨 필름' 을 운영하고 있는데 바다에 가지 않고 바닷속을 볼 수 있는 기회가 되네요. 오늘 공개되는 최송현 남자친구는 어떨지 많이 기대가 됩니다. 곧 결혼소식까지 들리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