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원일 김유진 프로필 나이 자녀 근황 인스타

이원일 셰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리얼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여자친구 김유진PD과 출연한다고 합니다. 결혼 예정이라고 하는데 너무 궁금하네요. 뛰어난 요리 실력으로 다양한 요리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원일 셰프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과 김유진PD 러브스토리, 인스타 등 모든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어린시절 사진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이원일 셰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원일, 1979년 12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3cm, 혈액혀여 O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필리핀대학교 호텔외식경역학과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P&B엔터테인먼트로 소속 이원일식탁 오너셰프, 파파도나스 오너셰프입니다.

이원일 직업 셰프로 필리핀에서 요리 공부를 했습니다. 요리사 에드워드 권의 휘하에서 셰프로 수학했고 여러 한국 요리 과정을 수료했다고 하네요. Yes Chef 베스트 12 참가하면서 인연이 되었습니다. 과거 25살 늦은 나이에 요리를 시작했으며 궁중 음식연구원, 사찰 음식 연구소, 전통 음식 연구소 등 한식 공부를 많이 했네요. 한식당 운영을 했고 지금은 베이커리 빵집 운영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날씬한 도시락, 쿡킹 코리아, 쿡가대표, 맛있는 녀석들, 윤식당, 신상출시 편스토랑 등에 출연했습니다.

이원일 셰프의 과거 군인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는 스키니한 모습입니다. 풋풋하고 앳된 얼굴이네요. 지금은 푸근한 동안 얼굴과 복스럽게 먹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귀요미, 먹방 요정 등 별명이 있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먹방 사진이 많습니다. 군대 가기 전에 동남아 여행을 했는데 필리핀에 눌러 앉게 되었다고 해요. 필리핀에 거주하는 한인 학생들 위주로 수학 과외를 하며 필리핀 대학교도 합격했다고 했습니다.

이원일 셰프는 지금의 여자친구 김유진과 결혼 준비를 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여친 김유진 직업 프리랜스 PD라고 하며 나이차이 12살 차이라고 하네요. 두 사람은 방송 프로그램에서 만나 1년 반정도 연애를 했다고 합니다. 예비 신부 얼굴도 공개가 되었는데요. 너무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예비 신부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시점' 프리랜서 PD라고 하여 주목을 받았네요. 이원일 셰프는 여자친구 김유진PD의 아름답고 현명한 전문 직업인의 모습과 가족과 주변인에게 보이는 따뜻하고 인간적인 모습에 반했다고 합니다. 2020년 봄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네요.

이원일 셰프는 노래도 잘한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노래싸움 승부'에서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예능 '복면가왕'에서도 '가왕 강철검으로 널 용서하지 않겠다 이계인'이름으로 나와 좋은 무대를 보여줬네요. 그럼 오늘은 이원일 쉐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김유진PD 러브스토리,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