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나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키

개그우먼 김나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배우 강태오, 에이프릴 나은, 걸스데이 유라와 함께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코로나19로 팬들과 기부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그우먼 김나희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화보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개그우먼 김나희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나희, 1988년 4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이네요. 키 168cm이며 학력 사항은 용인 중학교,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부 연기학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타조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3년 KBS 28기 공채 개그우먼이라고 하네요. 종교 가톨릭입니다. 고향,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김나희 직업 개그우먼으로 2019년부터는 트로트 가수로 활동 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예능 '개그콘서트' 코너 전설의 레전드, 좀비 프로젝트, 후궁뎐, 꽃들의 전쟁 등에 출연했네요. 아름다운 비주얼과 완벽한 몸매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원래는 연기 전공을 한 연기 지망생이었다고 해요. 영화 배우 천우희의 경기대학교 연기학과 1년 후배라고 합니다. 2012년에는 '29초 영화제' 출품된 영화 중 한 작품에 출연한 적도 있네요.

개그우먼 김나희는 예능 '미스트롯'에 출연하여 좋은 노래 실력과 멋진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지금도 인기가 많네요. 지금은 4년만에 다시 '개그콘서트' 복귀와 트로트 가수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미스트롯'에서는 직장인부 A조에 참가하여 결승전에는 1953점으로 최종 5위를 했고 탈락하게 되었네요. 작년에는 예능 '개콘'에서 신곡 노래 '큐피트 화살'로 사랑스러운 무대를 공개하며 정식 발매를 했습니다.

개그우먼 김나희의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가 눈길이 가는데요. 예능 '비디오스타'에서 코 성형 수술을 2번했다고 고백을 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어린 시절 사진과 크게 달라진 점은 없는 것 같네요. 김나희는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셀카 사진과 사복 패션 스타일을 볼 수 있습니다.

개그우먼 김나희는 결혼설에 휘말린 적도 있는데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이 없으며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네요. 이상형 스타일을 알아보니 예능 '라디오스타'에서는 다이나믹듀오 최자 오빠 같은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했으며 배우 강하늘도 이상형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에서 좋은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개그우먼 김나희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