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가수 이소정 프로필 나이 거식증

1오늘의 정보1 2020. 12. 1. 06:52

레이디스코드 이소정 프로필 나이 거식증

레이디스코드 이소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에서 나는 이제는 웃고 싶은 가수다 11호 가수로 참가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후 자신을 볼 때 안타까운 애들, 불쌍한 애들 그런 반응들이 속상했다고 합니다. 가수 임재범 노래 '비상'을 불러 합격을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아소정의 프로필 정보 나이 거식증 치료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멋진 무대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레이디스코드 이소정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소정, 국적 한국, 1993년 9월 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강원도 원주시 개운동이며 키 163cm, 몸무게 42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명륜 초등학교, 상지여자 중학교, 북원여자 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천안캠퍼스 생활음악과이며 데뷔 시기는 2013년 싱글 앨범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정보는 없습니다.

 

이소정 직업 가수로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 멤버이며 포지션 메인 보컬입니다. 엠넷 프로그램 '2012 보이스 코리아' 준결승 출신으로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히 허스키한 목소리가 매력적이라고 하네요. 데뷔곡 나쁜여자, 키스 키스에서 가장 많은 파트, 후렴구, 고음을 담당했다고 합니다. 음악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전설의 노래하다 임재범' 편에서 제2의 알리, 정인으로 소개되었습니다. 그리고 가수 신승훈, 박선주 등이 보이스 코리아에서 호평을 했고 아이돌 스쿨에서는 가수 '김연우'가 소정의 가창력을 이정했다고 하네요.

 

이소정은 어렸을 때부터 가수가 꿈이었으나 부모님 반대가 심했다고 합니다. 그래도 가수가 되고 싶어 부모님을 설득했고 고등학교 시절에 보컬 학원을 다녔다고 하네요. 보컬 학원을 다니다가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스 코리아' 오디션을 봤다고 합니다. 오디션 합격 후 블라인드 오디션에서 가수 리쌍 노래 '내가 웃는게 아니야'를 불렀고 심사위원 모두에게 선택을 받았습니다. 올턴을 받아 그 당시 화제가 되었으며 인기가 많았다고 하네요. 보이스코리아에서 코치 역할을 가수 신승훈이 했는데 보이스코리아 끝나서도 조언을 많이 해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큰 힘이 되었다고 하네요.

 

레이디스코드는 과거 신인상도 받고 활발히 활동을 했습니다. 데뷔 2년 후 2014년 9월 3일 빗길에 미끄러져 교통사고가 났다고 합니다. 아주 큰 교통사고로 소정은 얼굴뼈를 심하게 골절이 되었고 수술을 받았다고 하네요. 다른 멤버 권리세, 은비는 안타깝게 세상을 떠났습니다. 세은은 교통사고 후 5인조에서 3인조로 애슐리, 주니와 함께 활동을 했고 빈자리가 너무 커서 무대에서 웃어도 되나 생각을 많이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심리 치료는 꾸준히 받고 있으며 약도 꾸준히 먹고 있다고 했습니다.

 

이소정의 과거 레이디스코드 데뷔 초 사진을 보니 다이어트로 살이 많이 빠진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데뷔를 앞두고 살 9kg를 감량했고 무리한 다이어트 후 거식증까지 겪었다고 합니다. 거식증 때문에 5kg가 더 빠졌고 얼굴이 해골처럼 변하고 몸도 부러질 것 같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1년 가까이 생리가 없었으며 병원에서 몸이 초등학교 5학년 수준이고 호르몬 수치가 바닥이라고 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몸무게가 38kg였습니다. 다행히 오랜 시간 꾸준한 관리를 통해 건강한 체력을 유지하고 있으며 운동으로 극복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보이스코리아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이소정은 음악 경연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했습니다. 보이스 코리아, 걸스피릿, 노래싸움 승부, 불후의 명곡, 복면가왕 등에 나와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이번 '싱어게인 무명가수전'에서도 멋진 무대와 많은 사랑을 받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신곡 활동,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네요. 오늘은 가수 이소정의 거식증 치료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