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최민수가 보복운전 혐의로 불구속 기소가 되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사부로 나왔으며 예능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부인 강주은과 출연한다고 하여 주목을 받았는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최민수에 대해서 궁금해 하는 부분이 많습니다. 오늘은 최민수의 과거 사진, 아들 최유성 장애, 아내 강주은, 직업, 집안, 몸매.오토바이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최민수는 1962년 5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6살이며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출생이예요. 키 178cm, 몸무게 75kg이며 혈액형 AB형이예요. 학력 사항은 서울동북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예요. 가족 사항은 부인 강주은, 장남 아들 최유성, 차남 아들 최유진이예요. 소속사 율 엔터테인먼트이며 취미는 전자오락, 스킨스쿠버, 등산, 오토바이타기예요.  최민수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최민수1



데뷔 시기는 1985년 연극 방황한는 별들로 데뷔했으며 1960년 은막스타 최무룡과 영화배우 강효실의 아들이며 90년대 화제작 모래시계 신드롬을 만든 주인공이예요.과거 모습인데 넘넘 멋지네요. 정말 잘생겼어요. 데뷔작부터 주연을 맡았으며 그 뒤로 계속 영화에서 주연을 맡았어요.드라마 고개숙인남자와 무동이네로 인기를 얻었어요. 그 뒤에 드라마 사랑이 뭐길래, 영화 결혼이야기가  대박을 치면서 특급스타가 되었다고 해요.또 드라마 걸어서 하늘까지에서 터프가이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최민수2


최민수3


터프가이 이미지답게 검도가 공인 4단이라고 해요.그리고 오토바이도 완전 좋아해서 자주 탄다고 해요. 유명작인 모래시계에서 보여준 유명한 대사도 많아요.연기파 배우로 백상예술대상, 청룡영화상, 대종상 등 많은 수상 경력을 가진 배우예요.부인 강주은과 결혼했을 때 모습이네요. 둘다 너무 멋지고 이뻐요. 최민수는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최민수4


최민수5


두 아들들과 함께 찍은 사진이네요. 두 아들이 넘넘 귀엽네요 ㅎ 터프하고 남성적인 비주얼이예요. 어떤 역할에도 잘 소화를 하며 훌륭한 연기력을 보여줬어요. 부인 강주은 캐나다 교포이자 미스 캐나다 출신이예요. 그래서 큰키에 늘씬한 몸매이며 얼굴도 정말 미인이예요. 미스코리아 대회에 나갔다가 최민수를 만났다고 해요. 만난지 3시간 만에 결혼 프로포즈를 했다고해요. 멋져요. 지금까지도 친구처럼 사이좋게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최민수 최수종 폭행'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그리고 또 연관검색어에 '최민수 아들 최유성 장애'라고 있는데 루머입니다.




최민수6


가족과 함께 방송 프로에 많이 나왔는데 두 아들도 착하고 멋져요. 평소 '인스타그램'에서 장난스런 모습과 행복해 보이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아요. 요즘 드라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최민수!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래봅니다. 

부인 강주은의 프로필, 미스코리아 사진, 

직업, 성형여부 등이 궁금하시다면 

밑에 링크로 가서 확인하세요!

https://dkqenfwkqk.tistory.com/439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