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에릭남은 KBS2 예능 다큐멘터리 프로그램 '은밀하고 위대한 동물의 사생활'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다정하고 활발한모습으로 많은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라디오 '김영철의 파워FM'에서 연예계 은퇴도 고민해봤다고 했습니다. 그 이유는 밑에 알려드릴게요. 그럼 오늘은 에릭남의 과거 얼굴, 소속사, 여친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모습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에릭남의 프로필 정보를 보면 한국 본명 이름은 남윤도, 국적 미국이라고 합니다. 1988년 11월 17일 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미국 조지아 주 애틀란타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남범진, 어머니, 남동생 에디남, 친동생 브라이언 남이 있습니다. 그리고 키 175cm, 몸무게 62kg, 혈액형 O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보스턴 칼리지 국제관계학이며 소속사 스톤 뮤직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가수 데뷔 시기는 2013년 1월 미니앨범 노래 '천국의 문'이라고 하네요. 군대는 미국 국적이라 가지 않아도 됩니다.

 

에릭남1

에릭남 과거 사진

에릭남2

 

과거 학창시절 모습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아요. 훈훈한 외모와 스키니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히 광고 '트리바고'에서 상큼한 모습이 눈길이 갑니다. 또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등 일상 사진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어요. 그리고 2016년 예능 '우결'에서 마마무 솔라'와 가상 부부 생활을 했습니다. 자상한 배려심과 훈훈한 매너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에릭남3

에릭남 가족 사진

에릭남4

 

에릭남은 2019년 1월 11일 라디오 '김영철의 파워FM'에 나와 힘든 시기가 있었다고 했습니다. 그 당시 "우울증이 와 연예계도 가수도 그만두고 돌아가고 싶었다. 그만두고 싶다고 아버지께 울면서 말했었다"라고 말했습니다. 에릭남은 항상 긍정적이고 밝은 모습의 이미지였지만 미국 유명 회계법인 억대 연봉도 포기하고 한국에서 리포터 활동만 15개월을 해서 불면증, 우울증이 생겼다고 했습니다.

 

 

에릭남5
에릭남6

 

브라이언 남, 에디 남 형제들이 있어요.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가지고 있으며 삼형제 모두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에디남은 결혼을 해서 유부남이라고 합니다. 한국계 미국인 2세로 부모님이 모두 한국인입니다. 에릭남은 가수의 꿈을 키우다 2011년 MBC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 시즌2'에 출연하여 주목을 받았습니다. 가수로서 능력도 대단하지만 인터뷰 진행 능력도 뛰어납니다. MBC '섹션TV 연예통신' 리포터로 바바라 팔빈, 클로이 모레츠 등등 여러 할리우드 스타들을 인터뷰했습니다.

 

 

에릭남7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연애,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에릭남은 이상형 스타일은 '자신만의 생각이 있고 무엇을 하든 열정이 넘치고 좋은 에너지가 있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에릭남은 2월 16일, 17일에 단독 콘서트 'I COLOR U'를 한다고 합니다. 노래 브라보 마이 라이프, 솔직히, 그밤 등 멋진 무대 응원하겠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광고 CF, 음악방송,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에릭남의 한국 이름, 군대, 동생 등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