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맨 박성광과 박성광 매니저 임송은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함께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18 MBC 연예대상'에서 베스트 커플상, 임송은 인기상, 박성광은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박성광의 가게 메뉴판 논란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코미디언 박성광과 임송 매니저의 과거 얼굴, 여친, 생일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매니저 임송 나이 24살이라고 합니다. 고향 지역은 창원시이며 직업 정보는 매니저입니다. 사회초년생으로 매니저일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복싱을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학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친동생도 예능 '전참시'에서 공개했는데요. 송이 매니저와 비슷한 이목구비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했습니다. 임송 동생은 FT아일랜드의 팬이라고 하네요. 박성광 프로필은 밑에 있습니다.


임송1


임송 친동생 사진


임송2


이제는 임송이 매니저먼트하는 연예인 박성광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박성광이며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라고 합니다. 키 167cm, 몸무게 59kg, 혈액형 O형입니다. 1981년 8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이며 학력은 서울미성 초등학교, 성보 중학교, 신림 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이에요.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친동생 1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SM C&C로 데뷔 시기는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 수석이네요. 종교 개신교입니다. 현재 직업은 영화감독 겸 코미디언, 가수입니다. 논란이 된 포차 '풍기물란'은 폐업하여 영업 종료 결정되었다고 합니다.



임송3


임송 과거사진


임송4


임송의 과거 운전면허증 사진을 보니 정말 훈훈한 비주얼입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예능 '전참시'에서 임송 매니저가 콤플렉스을 알려줬습니다. 콤플렉스는 바로 치아라고 하네요. 앞니가 보기 싫어서 웃을 때도 항상 입을 가리며 웃는다고 해요. 그 방송이 되고 한 치과에서 임송 매니저의 치아를 치료해준다고 연락이 왔다고 합니다. 밑에 사진이 치료한 후 앞니 모습입니다. 더욱 귀여운 모습이네요. 항상 박성광에게 배려하는 마음이 따뜻합니다. 박성광도 츤데레처럼 송이 매니저를 잘 챙겨주고 있는데요. 좋은 관계가 앞으로 쭉 이어지길 응원합니다.



임송5


강아지 광복이 사진


임송6


박성광은 예능 '개그콘서트'에서 코너 나를 술프게 하는 세상, 시청률의 제왕, 용감한 녀석들 등등 히트를 많이 쳤습니다. 유명한 유행어도 많습니다. 그밖에 예능 출연작은 정글의 법칙, 식량일기, 한집살림 등이 있습니다. 또 드라마, 시트콤,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영화 '구스 베이비'에서 칼 역의 성우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9년 3월 방송 예정인 예능 '호구의 연애'에도 나온다고 합니다. 저 사진의 강아지는 박성광 반려견 '광복이'라고 이며 방송에 나와 발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임송7


박성광은 또 '용감한 형제들' 멤버로 가수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열애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박성광은 한 인터뷰에서 "송이 매니져와 저는 운명처럼 모든 게 좋았다. 송이 매니저가 떠나지 않는 한 나는 끝까지 함께하고 싶다"며 훈훈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함께 전자제품 쇼핑몰 광고 모델 촬영도 했는데요. 광고 출연료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송이 매니져, 박성광의 학교, 프로필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