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강주은 나이 미스코리아 직업

1오늘의 정보1 2019. 1. 21. 06:00


최민수 부인 강주은이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새로운 부부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걸크러쉬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강주은의 과거 얼굴, 나이, 미스코리아, 직업, 과거사진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리즈 시절 사진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과거 얼굴을 보니 정말 아름답고 매력적인 모습입니다. 역시 미스코리아출신답게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미스코리아 대회에 출전했다가 배우 최민수를 만났다고 합니다. 정말 영화같은 러브스토리인 것 같습니다. 밑에 더욱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강주은1


강주은 과거 사진


강주은2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보다는 상큼하고 앳된 모습이지만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강주은은 캐나다 교포이며 미스 캐나다 출신입니다. 특별한 스펙을 쌓으려고 미스코리아 대회에 나갔다고 합니다. 미스코리다 대회 때 남편 최민수가 노래를 부르며 참가자들을 무대 뒤에서 앞으로 에스코트해주는 역할을 맡았는데 강주은 차례가 되자 손만 잡지 않고 손등에 입맞춤을 했다고 하네요.


강주은3


강주은4


강주은 인스타 사진


최민수가 첫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강주은이 방송국 견학 때 최민수를 다시 만나 사인을 받으려고 카페에 갔다가 만난지 3시간만에 결혼 프로포즈를 했다고 하네요. 정말 대단합니다. 이후 주말마다 캐나다 서울 장거리 데이트를 하며 연애를 하고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멋진 아들이 2명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행복한 결혼 생활 사진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강주은5


강주은 미스코리아 사진


강주은6


본명 강주은, 국적 캐나다, 1971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47살입니다. 키 175cm이며 학력 사항은 웨스턴온타리오대학교 생물학이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최민수, 장남 아들 최유성, 차남 아들 최유진이 있습니다. 소속사는 율앤어베인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강주은 직업은 미스코리아, 방송인이며 몸무게, 혈액형, 생일, 생년월일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강주은7


남편 최민수는 장모, 장인, 부인 강주은에게 매우 큰 애정과 감사함을 가지고 살고 있다고 합니다. 장인, 장모님이 따뜻하게 대해준다고 합니다. 강주은 부모님 직업은 아버지는 세계 3대 화학 회사 화학자이며 어머니는 삼성 법인장 출신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강주은 책 '내가 말해 줄게요'를 출판도 했으며 굿라이프 홈쇼핑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방송 활동은 맛있는 이야기 음담패썰, 엄마가 뭐길래, 동치미, 슈퍼맘 다이어리 등이 있네요. 그럼 오늘은 강주은의 몸매, 집안, 나이, 미스코리아, 부모님 직업, 프로필, 성형전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남편 최민수의 나이, 키, 재산, 집안 프로필 정보들과 

과거 사진들을

밑에 링크에 가서 확인해 보세요!

https://dkqenfwkqk.tistory.com/416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