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민규 프로필 인스타 나이 과거얼굴 키

스피드 스케이팅 차민규 선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스피드 스케이팅 경기에 출전한다고 합니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은메달 획득을 한 훌륭한 선수라서 더욱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스피드 스케이팅 차민규 선수의 프로필 정보 인스타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스피드 스케이팅 차민규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차민규, 국적 한국, 1993년 3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안양시이며 키 179cm, 몸무게 74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관양 초등학교, 동북 중학교, 동북 고등학교, 한국체육대학교이며 종교 가톨릭입니다. 소속사 브라보앤뉴, 소속팀 의정부시청으로 경력 사항은 제24회 베이징 동계올림픽 대한민국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의정부 시청, 제23회 평창 동계올림픽 대한민국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제8회 삿포르 동계 아시안게임 대한민국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등이 있습니다.

 

차민규 직업 대한민국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로 종목 스피드 스케이팅, 주종족 500m라고 합니다. 가장 큰 장점은 코너링 기술이라고 하네요. 2017 삿포르 동계 아시안게인 동메달 리스트,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은메달 리스트로 많은 활약을 했습니다. 그리고 스피드 스케이팅을 하게 된 계기는 과거 초등학교 3학년 시절에 몸이 허약해서 스케이트를 탔다고 합니다. 스케이트에 흥미를 느껴 이후 쇼트트랙 선수 활동을 하였으나 2011년에 스피드 스케이팅으로 전향하였다고 하네요. 이번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는 스피드 스케이팅 500m, 1000m 경기에 출전한다고 하며 세계 랭킹 정보는 랭킹 11위라고 합니다.

 

차민규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화보 사진을 보면 잘생긴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이네요. 아쉽게도 인스타그램 계정은 없는 것 같습니다. 팬들이 붙여준 별명은 '일단 요정'이라고 하는데 그 이유는 인터뷰 때 문자마다 '일단은 일단은'을 붙이고 어수룩하게 말을 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스케이팅 동료들이 부르는 별명은 '차숑'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스피드 스케이팅 차민규 선수의 수상 내역은 2020 스피드 스케이팅 세계선수권대회 남자 500m 스프린드 2차 레이스 동메달, 4대륙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권대회 남자 팀스프린트 금메달, 2019 스피드 스케이팅 월드컵 6차 대회 남자 500m 2차 레이스 은메달, 종목별 스피드 스케이팅 세계선수권대회 남자 팀스프린트 은메달, 제44회 전국남녀 스프린드 스피드스케이팅 선수권대회 남자부 1위, 제28회 알마티 동계유니버시아드대회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500m 금메달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스피드 스케이팅 차민규 선수의 인스타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곽윤기 과거얼굴 결혼

스케이트선수 곽윤기 과거얼굴 결혼? 쇼트트랙 곽윤기 선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남자 쇼트트랙 계주 경기에 출전한다고 합니다. 김동욱, 이준서, 황대헌과 함께 계주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