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준희 프로필 나이 인스타 과거얼굴 남자친구

최진실 딸 최준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배우 이유비 소속사 와이블럼과 전속 계약을 하면서 배우 데뷔를 한다고 합니다. 엄마 최진실은 과거 유명한 배우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그전에는 출판사와 계약을 하면서 책 출판을 준비한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최진실 딸 최준희의 프로필 정보 인스타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리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과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최준희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최준희, 국적 한국, 2003년 3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8살이며 키 169cm, 몸무게 53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조성민, 어머니 최진실, 외할머니 정옥숙, 오빠 최환희, 외삼촌 최진영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숭의 초등학교 중퇴, 초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청담 중학교 전학, 무학 중학교, 율곡 고등학교 전학, 압구정 고등학교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대학교 진학에 대해서는 대학을 가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소속사 와이블룸이며 유튜트 채널 이름은 '둔히'라고 하네요. 현재 콘텐츠는 유튜버 활동은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최준희 직업 작가, 배우로 배우 최신실, 야구선수 조성민이 딸이라고 합니다. 현재 친오빠 최환희는 2020년 11월에 데뷔를 한 가수로 예명 '지플랫'이라고 하네요. 최준희는 배우가 되기 전에도 오빠 최환희와 함께 방송 출연을 했습니다. 2012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남자의 자격' 패밀리 합창단에 함께 출연했고 최준희는 노래 '하늘나라 동화'를 불렀다고 하네요. 2020년에는 오빠 최환희만 예능 프로그램 '강호동의 밥심'에 나와 말하기를 여동생 최준희가 지방에서 자취를 하면서 고등학교를 다니고 건강 관리도 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최준희는 2022년 2월 소속사 '와이블룸'과 전속계약을 했고 현재 연기 수업을 받는다고 합니다.

 

최준희는 과거 자가면역질환 '루프스' 병을 앓았다고 했습니다. 스테로이드 부작용으로 몸무게가 96kg까지 불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다이어트 후 몸무게 44kg를 감량했다고 하는데요. 다이어트를 하면서 효소를 챙겨 먹었으며 체중 감량 기간은 4개월 정도 걸렸다고 합니다. 또 눈, 코, 입 성형 수술, 시술에 대한 질문에는 쌍꺼풀 매몰, 입술 필러, 다이어트를 했다고 했습니다. 코 성형을 받을 예정인데 초등학교 6학년 때 축구대회에 나갔다가 부러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현재 거취에 대해 말하기를 자취할 돈이 없어서 혼자 자취하지 않고 할머니와 함께 살고 있다고 합니다. 오빠 최환희와 사이에 대해서는 초등학교 시절부터 제대로 대화한 적이 없어서 자신이 예능 프로그램 '금쪽 상담소'에 출연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최준희 인스타 보러가기

 

 

최준희 인터뷰영상 보러가기

최준희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남자친구가 있다고 했습니다. 작년 8월부터 만났다고 했으며 나이차이가 많이 난다고 하네요. 그리고 부모님이 보고 싶을 때는 술 먹고 울거나 글을 쓴다고 합니다. 오빠 최환희는 엄마 최진실을 많이 닮았고 자신은 아빠 조성민을 더 닮았다고 했습니다. 엄마 최진실을 닮았다는 말에 영광이라고 했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겸 작가 최준희의 인스타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최환희 나이 근황

가수 최환희 나이 근황? 배우 최진실 아들 최환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가수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최환희 소속사 로스차일드 엔터테인먼트는 YG엔터테인먼트의 프로듀서 로빈이 만들었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