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아라 지연 프로필 가족 결혼 남자친구

티아라 지연이 야구선수 '황재균'과 열애설 기사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열애설 기사가 나면서 바로 결혼식 기사가 나서 더욱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교제 기간은 6개월로 알려져 있습니다. 야구선수 황재균은 예능 프로그램 '살림남'에 나와 여자친구가 있다고 고백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티아라 지연의 가족 정보와 가족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사랑스러운 엄마, 아빠, 오빠 사진과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티아자 지연은 만으로 나이 28살이며 국적은 한국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오빠 박효준, 예비 남편 황재균이 있습니다. 친오빠 박효준은 과거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슈퍼스타 K3'에 참가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이후 드라마 '추리의 여왕' OST 지연 노래 '집으로 오는 길'을 피처링을 했다고 합니다. 지연과 함께 있는 사진을 보면 두 사람이 정말 많이 닮았습니다. 과거에는 지연 남자 버전으로 불린 적도 있고 실제로 서로 많이 닮아서 놀라기도 한다고 하네요. 평소 남매 사이는 친한 사이로 지연을 오빠를 효롱이로 부른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연 오빠 박효준은 '박라드'라는 닉네임으로 트위치 방송을 한 적도 있습니다. 

 

티아라 지연 오빠 박효준 프로필 정보를 살펴봤는데요. 본명 박효준, 1992년 5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며 키 180cm이라고 합니다. 박효준 직업 모델로 경력 사항은 인터넷 쇼핑몰 '노홍철닷컴' 피팅 모델 활동이 있습니다. 노홍철 쇼핑몰 모델이 되면서 지연과 많이 닮아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에는 모델 활동을 하고 있지만 여동생 지연과 마찬가지로 가수를 꿈꾸고 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티아라 지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부모님 사진을 공개했다고 하네요. 가족 사진을 보니 연예인 뺨치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으며 특히 아빠와 많이 닮았습니다.

 

티아라 지연 가족의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큰 키, 높은 콧대를 볼 수 있습니다. 가족의 큰 키, 또렷한 이목구비, 스키니한 몸매를 보면 지연과 판박이라고 하네요. 티아라 지연은 가수 데뷔 전 먼저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시트콤 '태희 혜교 지현' 오디션을 보러 갔다가 회사 측 관계자 눈에 띄어 티아라 멤버로 영입되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1학년 때 길거리 캐스팅이 되어 연기학원을 다니면서 단연 배우 활동과 모델 활동한 적이 있습니다. 걸그룹 티아라 멤버로 가수 데뷔를 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고 지금까지도 배우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다고 하네요.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뷰티 프로그램 '뷰티타임 시즌3'에서 진행을 맡고 있습니다.

 

티아라 지연은 남친 황재균과 올해 12월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했으며 나이차이 6살 차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작년 지인을 통해 알게 되었고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남자친구 황재균은 kt wiz 소속 야구선수이며 작년 12월 4년 60억 원에 재계약을 했다고 합니다.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황재균은 티아라 지연에 대해 말하기를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며 작년 힘든 시기에 만나 흔들리던 자신을 단단하게 잡아줬다고 하네요. 또 존재만으로 많은 도움을 주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티아라 지연의 가족 사진 집안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