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기우 프로필 리즈 집안 과거 여자친구

배우 이기우가 오랫동안 만난 연인인 이청아와 결별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그동안 공개 연인으로 무려 6년이나 지내오다 결국 연인에서 친구로 돌아갔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기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기우 이청아 프로필 결별 집안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먼저 이기우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이기우는 1981년 10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키 190cm 에 몸무게 80kg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어머니와 2남 중 막내이며 학력사항은 서울고등학교 - 단국대학교 경영학부 - 단국대학교 정책경영대학원 문화예술학과 석사 입니다. 2003년 영화 '클래식' 으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천주교 라고 합니다.

 

이기우

이기우는 패션모델 출신의 탤런트 겸 영화배우 입니다. 2006년 일본에 초콜릿 모델로 발탁 되기도 하였는데 한국에서는 2003년 영화 '클래식' 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이기우는 키가 상당히 큰 배우로 유명한데 이기우 집안 자체가 장신 집안으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아버지는 돌아가셨는데 키가 185cm 이며 형은 189cm 라고 하네요.

 

이기우 과거

이기우 집안

이기우는 2011년 10월 시작한 tvN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 에 출연을 하였는데 이 작품에서 함께 출연한 상대 배우 이청아와 사귀게 되었습니다. 연기와 함께 미드나잇 피크닉 서핑 사업도 하면서 병행하는 배우로 이름을 알리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으며 예능 '바벨 250' 에도 출연 하는 등 활발한 방송 활동을 보여주었습니다.

 

 

이기우 이청아 결별

이기우 이청아 결혼

이기우와 이청아는 공개 열애 이후 공식 석상에도 함께 모습을 보이는 등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다는 발언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던 중 작년부터 이기우 이청아 결별 소식이 들러오기 시작 하였습니다. 하지만 당시에는 이기우 이청아 결별이 사실이 아니라고 이야기 하였으나 오늘 밝혀진 바로는 작년에 이미 둘은 결별을 하게 되었고 친구에서 연인으로 응원하게 되었다는 기사는 이제서야 알려진 것 같습니다.. 그 동안 주변 정리를 한 뒤 정확히 결별 기사를 낸 것 같네요.. 결혼 소식이 들려올 줄 알았는데 결별 소식이라니 안타깝습니다..

 

 

이기우 키

이기우는 7월 17일 시작하는 SBS 드라마 '닥터탐정' 에 주연으로 출연이 확정이 되었습니다. 점점 물오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이기우 인데요 이번 이청아와의 결별을 무사히 이겨내고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활동하는 모습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이기우 집안 이청아 결별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