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서지혜 프로필 나이 몸매 키 결혼

1오늘의 정보1 2020. 10. 19. 18:21

서지혜 프로필 나이 몸매 키 결혼

배우 서지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늑한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드라마와 다른 털털하고 수수한 쌩얼 등 반전 매력을 보여준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서지혜의 프로필 정보 나이 몸매 키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졸업사진 모습까지 한 번 볼까요?

 

먼저 배우 서지혜의 프로필부터 보겠스니다. 본명 서지혜, 국적 한국, 1984년 8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동대문구이며 키 170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서지은, 반려견 강아지 아리, 미니, 짱구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황간 초등학교, 황간 중학교, 황간 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이며 종교 무교입니다. 소속사 문화창고로 데뷔 시기는 2002년 태무 뮤직비디오 출연이라고 하네요.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서지혜 직업 배우로 고등학교 시절에 뮤직비디오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후 2005년 영화 '여고괴담4 목소리'에서 고등학생 강선미 역으로 얼굴을 알렸고 드라마 '신돈'에서 노국공주 반야 역으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2005년에는 배우 '조승우'와 함께 출연했던 광고에서 '춤 추러 갈래요'라는 대사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2014년에는 드라마 '펀치'에서 검사 최연진 역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으며 2016년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는 아나운서 홍혜원 역으로 걸크러쉬 매력과 찰진 욕설 연기을 보여줘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서지혜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변하지 않은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대단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는데 화보 사진에서도 완벽한 각선미, 긴 팔다리를 볼 수 있습니다. 서지혜의 몸매 관리 비결은 꾸준히 한 필라테스, 발레라고 합니다. 몸매가 무너질까 틈나면 운동을 하고 필라테스, 발레로 키가 1.5cm가 더 컸다고 하네요. 또 아침에슨 스트레칭, 밤에는 힙업 운동을 한다고 했습니다.

 

서지혜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2017년 삼성라이온즈 우완 투수 '윤성환'과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하지만 열애설은 사실 무근이며 사실이 나라고 하네요. 과거 인터뷰에서 결혼, 연애를 포기했다고 말을 했는데 최근 인터뷰에서는 관심이 없는 것은 아니고 연애하고 싶고 결혼하고 싶은데 언젠가 하겠지란는 막연함이 있다고 합니다. 결혼 압박은 없으며 엄마도 포기했다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온전하게 날 보여줄 수 있는 사람이면 좋겠고 절절한 사랑이 아니라 평범하고 친구 같은 사랑, 같이 그 길을 걸어갈 수 있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했스빈다.

 

서지혜의 작품 출연작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여고괴담4 목소리, 상사부일체, 서서 자는 나무, 수상한 고객들, 창궐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올인, 형수님은 열아홉, 폭풍속으로, 결혼하고 싶은 여자, 그녀가 돌아왔다, 신돈, 오버 더 레인보우, 사랑해, 김수로, 49일, 별도 달도 따줄게, 귀부인, 펀치, 설련화, 그래 그건거야, 귓속말, 흑기사, 흉부외과 심장을 훔친 의사들, 사랑의 불시작, 저녁 같이 드실래요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팔로우미8, 인생술집, 런닝맨, 라디오스타, 인간의 조건, 자유선언 토요대작전 장미의 전쟁 산장미팅 등에 나와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서지혜는 최근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서단 역으로 제56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조연상 수상을 했습니다. 그리고 2018 KBS 연기대상 중편드라마부문 여자 우수 연기상, SBS 연기대상 수목드라마부문 여자 우수 연기상, 로맨틱 코미디 부ㄴ문 여자 특별 연기상 등 다양한 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현재는 최근 드라마 종용 후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연극, 뮤지컬,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서지혜의 나이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