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정유미 프로필 성형전 몸매 나이

1오늘의 정보1 2019. 1. 27. 17:05

배우 정유미가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배우 홍종현, 이유리, 빅뱅 승리, AOA 지민, 민아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최근 OCN 드라마 '프리스트'에도 출연했습니다. 그래서 배우 정유미의 과거 얼굴, 성형전, 학교, 프로필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사진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2004년 KBS 드라마 '애정의 조건'으로 데뷔를 했으며 2012년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 등으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그밖에 드라마 출연작은 검법남녀, 브라보 마이 라이프, 마스터 국수의 신, 육룡이 나르샤, 엄마의 정원, 보석비빔밥, 왕꽃 선녀님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2019년에는 MBC 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가 나온다고 하네요. 아름다운 미모와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정유미

정유미 과거사진

정유미 성형전

 

이름이 똑같은 배우 정유미가 있어 혼동되기도 한다고 하네요. 출신지도 같은 부산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섭외 전화, 상 수상 등 잘못 전화 온 적도 있습니다. 개명을 생각해보려고 한 적이 있으나 본명으로 활동하기로 했다고 해요. 그리고 평소 마라톤, 자전거, 서핑, 스쿠퍼 다이빙 등 다양한 운동을 좋아하는 운동 마니아라고 합니다.

 

 

정유미 몸매
정유미 나이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얼굴입니다.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외모 콤플렉스에 대해 말했습니다. 무명 시절 오디션에서 머리통이 크다, 넙데데하다 등 말을 들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머리 통은 성형 수술도 안된다며 억울함을 털었놨니다. 제가 보기에는 작은 얼굴을 가진 것 같습니다.

 

 

정유미 정준영

정유미 인스타 사진

정유미 인스타

 

본명 정유미, 1984년 2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수영구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키 167cm, 몸무게 45kg, 혈액형 O형입니다. 학력 사항은 덕문여자 고등학교, 예일여자 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소속사는 스타캠프202이네요. 데뷔 시기는 2004년 드라마 '애정의 조건'입니다. 종교는 천주교이에요. 영화 출연작은 터널 3D, 군자도, 원더풀 라디오, 너는 펫, 댄서의 순정, 실미도 등이 있습니다.

 

 

정유미 남자친구

 

훈훈한 비주얼을 가진 배우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정유미 연유진 열애'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예능 '라스'에서 배우 연우진이 이상형 스타일로 정유미 같은 털털하고 수더분한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했습니다. 정유미의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앞으로도 라디오, 광고, 화보 등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탤런트 정유미의 과사, 몸매, 남친, 성형 전후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