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연복 국적 부인 아들 딸 집 과거

1오늘의 정보1 2019. 1. 27. 18:16


셰프 이연복이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새로운 사부라고 합니다. 항상 열정적인 모습과 따뜻하고 인자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요리사입니다. 그래서 셰프 이연복의 과거 얼굴, 부인, 국적, 프로필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그럼 과거 사진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연희동에 위치하고 있는 한국의 중화요리 전문점 '목란'의 유명한 오너 셰프입니다. 아버지는 중국 산둥성 모평 출신이며 어머니는 중국 산둥성 라이양 출신이라고 하네요. 부모님이 중식당을 운영했으며 중화민국계 화교 집안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이연복은 중화민국 출신이지만 이연복 저서에는 대한민국 왕십리에서 태어났다고 하네요. 젊었을때 사진을 보니 눈길이 갑니다.


이연복1


이연복 과거사진


이연복2


어려운 시절을 보내다가 22살에 선배 추천으로 대만대사관 조리장에 지원했다고 합니다. 최연소 조리장으로 합격해준 요리가 '동파육'이라고 하네요. 대사관에서 근무하며 안정적인 생활을 하였으며 요리 실력도 더욱 뛰어나게 됬다고 해요. 하지만 26살에 축농증 수술 후유증으로 '후각'을 잃게 된다고 합니다. 미각 만으로 요리를 해야하기 때문에 엄청난 노력을 한다고 합니다. 미각의 발달로 간 조절을 더욱 정확하게 할 수 있게 됐다고 해요. 담배, 과음을 하지 않고 아침은 거르고 오후 3시에 첫끼를 먹는다고 합니다. 달달한 캔커피를 즐겨 먹는 편입니다.


이연복3


이연복 아내 사진


이연복4


본명 이연복, 1959년 7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이며 국적은 중화민국에서 대한민국으로 귀화했습니다. 가족 사항은 아내, 아들 이홍운, 사위, 손자, 딸 1명이 있습니다. 소속은 목란 오너 쉐프이네요. 젊은시절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들과 손자 등 가족 사진들이 있네요. 키, 혈액형, 학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연복5


이연복6


이연복을 닮은 아들 이홍운은 아빠와 함께 '원나잇 푸드트립'에 출연했습니다. 이연복의 프로그램 출연작은 생활의 달인, 냉장고를 부탁해, 오늘 뭐 먹지, 가로채널, 한식대첩, 현지에서 먹힐까 중국편 등 수많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재치있는 입담과 예능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 훌륭한 요리 실력으로 눈을 즐겁게 해줍니다. 탕수육, 배추찜, 짜장면, 마파두부 등 다양한 요리 레시피도 알려줬습니다.



이연복7


방송에서 집 공개도 했으며 예능 '자기야'에서는 사위와 함께 출연도 했습니다. 이연복은 화교 출신이라서 중국어가 유창합니다. 그리고 일본어 회화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광고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쉐프 이연복의 과사, 자녀, 중식당, 부인, 사부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