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더팬 용주 소속사 키 프로필

1오늘의 정보1 2019. 1. 26. 05:30


가수 용주는 sbs 오디션 프로그램 '더팬'에서 감미로운 목소리와 매력적인 음색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가창력과 뛰어난 가사 전달력을 가진 능력이 많은 가수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용주의 과거 얼굴, 소속사, 키, 프로필 등등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어린시절 사진부터 지금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발라드 프린스 용주는 유력한 우승 후보로 기대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배우 뺨치는 훈훈한 외모와 훤칠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사진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더팬'에서 우승할 수 있을지 너무 궁금하네요. 


용주1


용주2


과거 2015년 한중 합작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 아이돌'에 출연했다고 해요. 랭킹 1등을 하며 우승도 했다고 합니다. 그때 배우 '한채영'과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프로그램 '더팬'에서 용주 팬으로 배우 한채영을 다시 만나게 되었습니다. 데뷔 시기는 2018년 싱글 앨범 '눈을 맞추면'이라고 하네요. 


용주3


용주 인스타 사진


용주4


용주 과거 사진


용주5


과거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본명 박용주, 1994년 5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4살입니다. 키 177cm, 몸무게 63kg, 혈액형 O형이며 소속사는 모스트웍스, 누플레이라고 하네요. 특기 중국어, 작사 작곡이며 취미는 음악 감상이라고 합니다. 고향, 학교, 가족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용주6


중국 경연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하여 중국에서 원래 데뷔를 했어야 하는데 무산이 되었습니다. 앨범을 준비하려고 했을 때 나라에 문제가 있어 데뷔를 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배우 한채영은 자신의 '인스타'에서 "제 마음을 움직인 가수 용주, 멋진 무대 잘 봤어요"하며 응원 글을 올렸습니다. 한채영의 추천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용주는 늘 응원해줘서 감사하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용주7


용주의 첫 데뷔 싱글 '눈을 맞추면'은 KBS2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OST로 나왔다고 하네요. 드라마 '제3의 매력' OST에도 참여했습니다. 그밖에 잠시 길을 잃다, 우리 둘만 아는, 노력, 구애 등 좋은 노래 들이 많습니다. 앞으로도 화보, 예능,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발라더 용주의 과사, 몸매, 학력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