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혜준 발연기 몸매 성형전

1오늘의 정보1 2019. 1. 29. 23:42


넷플릭스 '킹덤' 에서 중전으로 출연하여 많은 이슈가 되고 있는 배우 김혜준 입니다. 오늘은 김혜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김혜준 발연기 연기력 컴퍼니 박하스 snl 인스타그램 나이 키 프로필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김혜준, 1995년 5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25살입니다. 키 163cm 에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입니다. 학력 사항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데뷔 시기는 2015년 웹드라마 '대세는 백합' 이라는 작품으로 데뷔를 하였으며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AND 라고 합니다.


김혜준1


김혜준2


현재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재학중이며 2015년 웹 드라마 '대세는 백합' 으로 데뷔하였습니다. 그 이후 tvN 의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 코리아에서 고정 크루로 합류하기도 하였고 2016년 5월 매니지먼트 AND 와 계약을 하였으며 2017년에는 박카스 생일파티 광고 모델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김혜준3


김혜준4


김혜준은 집안이 엄한편이라 고등학생 때 까지는 조용한 성격이였다고 합니다. 중학생 시절 잠깐 아이돌 걸그룹이 되는 꿈을 가졌으나 부모님이 끼가 없다며 단칼에 반대하는 바람에 그 후 포기하고 살았다고 합니다. 그러다 친구의 중간 평가 공연을 보러 간 계기로 다시 연예인을 꿈꿨고 이제는 연기를 하고자 하는 목표로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에 합격하였다고 합니다. 그 전에는 광고, 홍보 관련 또는 교육학과를 지망하였다고 하는군요.



김혜준5


김혜준6


김혜준은 데뷔 전 2014년 갤럭시 노트4, 오리온 초코파이 광고에 출연한 적도 있었으며 눈은 속쌍커풀이라고 하는군요. 그리고 김혜준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hyevelly0508/ 인데 비공개 계정이라고 되어있네요.. 이번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에서 계비 조씨 중전 역를 맡았는데 연기력이 어색하다며 오히려 다른 방향으로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된 김혜준이네요. 하지만 점점 더 좋은 연기를 보여주리라 기대합니다! 김혜준 힘내시길~~~ 그럼 탤러트 김혜준의 성형전후, 과사, 몸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랍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