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장예원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키

1오늘의 정보1 2020. 5. 6. 23:46

아나운서 장예원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인스타 키

장예원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라디오 '씨네타운'에 박선영 후임 DJ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 접속 무비월드, TV동물농장 MC 활동을 하며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장예원 아나운서의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결혼 남편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상큼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졸업사진 모습까지 한 번 볼까요?

 

먼저 장예원 아나운서의 프로필은?. 본명 장예원, 국적 한국, 1990년 7월 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세류동이며 키 167cm, 몸무게 49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장예인, 외삼촌 정일훈, 반려견 강아지 여름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엄사 중학교, 용남고등학교, 숙명여자대학교 미디어학부이며 종교 가톨릭입니다. 소속사 SBS 콘텐츠전략본부 아나운서팀으로 데뷔 시기는 2012년 SBS 18기 공채 아나운서라고 하네요.

 

장예원 직업 아나운서로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 대학교 3학년, 23살에 아나운서 시험에 합격하여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2014년에는 브라질 월드컵 취재 모습이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스페인 유니폼을 입고 응원하는 모습이 중계 카메라에 잡혔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SNS에 퍼지면서 유명세를 타게 되었네요. 월드컵 미녀 2위에 선정되었고 지금도 화제가 되는 사진 중에 하나입니다. 유명한 그 사진은 위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장예원의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지금과 비슷한 모습이네요.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또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과거 박태환 수영선수, 윤성빈 스켈레톤 선수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는데 전부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표현 잘하고 다정한 사람이 좋다고 했네요.

 

장예원 동생 장예인도 아나운서라고 하네요. 위에 동생 장예인과 함께 있는 사진을 보니 많이 닮았습니다. 그래서 동생 장예인의 간단한 프로필도 알아봤네요. 본명 장예인, 1991년 10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동작구 대방동이며 키 165cm,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학력 사항은 대전예술 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관혁악입니다, 경력 사항은 2016 MBC 스포츠 플러스 아나운서, OBS 기상캐스터이며 종교 가톨릭이라고 하네요.

 

장예원 동생 장예인은 현재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프로그램 '행복한 아침'에서 진행을 맡고 있습니다. 배우 허영지, 허송연 아나운서 자매와 와 친해 4명이서 함께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네요. 장예원은 동생 장예인과 함께 유튜브 채널을 2019년에 개설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이름은 '장폭스티비'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뷰티 정보 등 다양한 일상 모습들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리고 인스타그램에서도 평소 훈훈한 일상 모습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이 많습니다. 그리고 장예원 외삼촌 정일훈 캐스터는 과거 온 게임넷 1세대 스타크래프트 캐스터라고 합니다.

 

장예원 출연작은 순각포작 세상에 이런일이, 열린TV 시청자 세상, 생방송 투데이, 해피 투데이, 한밤의 TV연예, 도전 100곡, 놀라운 대회 스타킹, 맨발의 친구들, 런닝맨, SBS 연예대상, 룸메이트, 가요대전, 접속 무비월드, 정글의 법칙, 힐링캠프,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본격연예 한밤, 세젤퀴 등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장예원 아나운서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