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계인 프로필 나이 전부인 이혼이유 자녀

배우 이계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교양 프로그램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다시 한 번 뛰고 싶다며 인생 이야기를 해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이계인의 프로필 나이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과 이혼이유 아내 전부인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리즈 시절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이계인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계인, 1952년 5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7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강원도 양구군이며 가족 사항은 부인, 자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인천학익 초등학교, 동인천 중학교, 동인천 고등학교, 인천전문대학 기계학과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1972년 MBC 공채 탤런트입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으로는 2006년 MBC 연기대상 중견배우부문 특별상, 2006년 MBC연기대상 인기상, 1986년 MBC 연기대상 남자연기상이 있습니다. 키, 몸무게, 혈액형, 소속사 정보는 없습니다.

 

이계인 직업 배우로 1971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를 했습니다. 1972년에는 MBC 문화방송 공채 탤런트 정식 데뷔를 했고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네요. 특유의 매력적인 허스키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1972년 드라마 '수사반장'에서는 악역 범인 캐릭터를 많이 맡았고 수많은 사극 드라마에 출연했네요. 그리고 2006년 드라마 '주몽'에서는 야철대장 모팔모 역을 맡았는데 코믹한 모팔모 캐릭터가 히트를 쳤으며 나이 55살에 첫 팬미팅을 했습니다.

 

이계인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상남자 비주얼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당연히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평소 권투, 싸움 등 와일드한 스포츠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밖에 취미 생활로는 낚시, 닭 키우기이며 방송에서 자주 닭을 애지중지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현재 남양주시 조안면 전원주택에 살고 있다고 하네요. 그 동네는 드라마 '전원일기' 촬영장 근처라고 하며 넓은 마당, 야외 바비큐장, 텃밭 등이 있습니다.

 

이계인은 과거 이혼 경력이 있습니다. 혼인신고는 하지 않은 사실혼 관계인데 사기 결혼 피해를 봤다고 고백했네요. 전부인이 사실은 다른 남자와 10년 넘게 동거를 하고 있었고 같이 살던 남자가 부도를 당하닌까 경제적 이유로 이계인과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현재는 지금의 아내 분과 1997년 재혼하여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자녀는 아들 1명이 있으며 아내 분과 나이차이 10살 차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친한 연예인은 배우 고두심, 백일섭, 개그우먼 김신영 등이라고 하네요. 개그우먼 김신영과는 이계인 성대모사를 하면서 친해진 것 같으며 딸과 아빠같은 사이로 지낸다고 합니다.

 

이계인의 작품 출연작도 궁금해서 알아보니 영화 출연작 지렁이,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리틀 비버, 흑심모녀, 스카우트, 키스도 못하는 남자, 사랑의 낙서, 서울의 탱고, 울지않는 호랑이, 이런 여자 없나요, 제3한강교, 나비소녀, 내가 버린 여자 증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당신, 미소, 전원일기, 제1공화국, 행복어사전, 남편의 여자, 전설의 고향, 의가형제, 야망의 전설, 허준, 태조왕건, 어사 박문수, 상도, 영웅시대, 동이, 돌아온 일지매, 빛나는 로맨스, 여자를 울려, 리턴 등이 있습니다.

 

이계인은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재치있는 입담과 좋은 예능감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친숙한 이미지로 예능 프로그램 일밤,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식량일기 닭볶음탕, 냉장고를 부탁해, 마리텔, 지구방위대 등에서 친숙하게 다가왔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이계인의 과거 리즈 시절과 아내 이혼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