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소니 프로필 나이 반전몸매 결혼 인스타

영화배우 전소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화양연화 삶이 꽃이 되는 순간'에서 이보영 과거 윤지수 역을 맡고 있습니다. 갓세븐 박진영과 좋은 케미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전소니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반전 몸매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과거 사진과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먼저 배우 전소니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전소니, 1991년 3월 2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키 163cm이며 학력 사항은 상명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여자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반려견 강아지 코비가 있습니다.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으로 데뷔 시기는 2014년 단편영화 '사진'입니다. 그밖에 몸무게, 혈액형, 고향 정보는 없습니다.

 

전소니 직업 신인 배우로 요즘 더욱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네요. 영화 '악질경찰'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으며 드라마 '남자친구'에서는 강단있고 현실감 넘치는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이번 드라마 '화양연화'에서는 첫사랑 청순한 분위기와 레트로 감성을 완벽하게 소화했다고 하네요. 90년애 레트로 패션 스타일을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그리고 전소니 엄마는 70년대 사랑을 받은 여성 듀오 '바니걸스' 멤버 고재숙이라고 합니다. 엄마 고재숙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딸 전소니와 많이 닮았습니다. 바니걸스 고재숙의 아름다운 미모가 돋보이네요.

 

전소니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2019년 영화 '악질경찰'에서 고등학생 장미나 역을 맡았는데 뛰어난 동안 비주얼을 자랑했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다고 합니다. 이상형 스타일이 궁금하네요.

 

전소니의 작품 출연작도 알아보니 드라마 출연작 호러딜리버리서비스, 72초 드라마 시즌3 빨래방 여자, 남자친구, 화양연화 삶이 꽃이 되는 순간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외출, 기억을 걷다, 어떤 알고리즘, 쉬운일 아니예요. 이 시대의 사랑, 여자들, 나쁜 거울, 찌르다, 무영, 죄 많은 소녀, 악질경찰, 밤의 문이 열린다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2014년 SNS 3분 영화제에서 영화 '사진으로 대상 수상을 했네요.

 

전소니는 이번 드라마 '화양연화' 대본을 보니 내가 해본 적도 없는 사랑이 그리워지는 마음이 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정말 사랑에 빠진 사람으로 보였으면 하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들었고 사랑으로 인해 행복하고 들뜨고 가끔은 외롭고 아프기도 한 윤지수의 면면을 잘 표현하고 싶은 욕심이 생겼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드라마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연극,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전소니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반전 몸매 등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